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로지's 달콤한 일상

결혼준비 :: 예랑이 맞춤 예복 '스플렌디노 본점' 후기 본문

Happy day

결혼준비 :: 예랑이 맞춤 예복 '스플렌디노 본점' 후기

달콤한 로지 2023. 6. 28.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 입니닷

오늘은 짝꿍 예복을 맞추러 갔습니닷

손보미 플래너님이 추천해 주신 곳은

스플렌디노 아틀레 라비첸토 엘레바또 해리슨테일러 였는데

짝꿍에서 고르라는데 다 좋다고만 말하는!!!!

(하나를 골라야지?! 어?!🪓)

짝꿍의 평소 스타일을 고려하여

좀 캐쥬얼한 느낌의 #스플랜디노 로 선택~!!

 


결혼준비 예랑이 맞춤 예복 '스플렌디노' 후기



스플렌디노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151길 30-8 2층

TEL : 02-549-1608

영업시간 : 화~일 11:00~20: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예약은 여기로 ↓(*°▽°*)↓ >

 

 

네이버 지도

스플렌디노 본점

map.naver.com

 

 

스플렌디노 |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splendino.com


주차가 조금 어려웠지만, 노 프라블럼!

발렛파킹이 있다고 했는데,

저희가 갔을 때는 따로 없어서 발랫비용이 들지는 않았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이쁜 샘플 옷들이 있었어요.

 

저희는 조선미 팀장님 상담을 해주셨어요

우선 상담카드 작성하기!

 

본식 날짜, 웨촬 날짜, 예산, 언하는 색상 등등

기본적인 내용을 작성합니닷

 

스플랜디노는 지점이 많아서

지역에 상관없이 A/S를 받을 수있다고 하네요!

 

웨촬용 정장과 원피스 샘플들

로지는 따로 안 할 거라 짝꿍 꺼 위주로!!

 

저희는 S웨딩 소개로 간 거라 패키지에 포함이라고 하네요^^

(정장, 맞춤셔츠, 웨촬용대여 2벌, 넥타이, 보타이, 리폼,셔츠이니셜, 소품 대여, 2년 무상 A/S)

오오 좋네요~


전반적인 설명을 듣고 웨촬용 정장 구경하러 고고

지하 1층에 위치해있는데 종류가 많더라고요^^

여러 블로그들 보고 왔는데

프리미엄 라인은 추가 금액이 있다고 해서 어느 정도 생각하고 왔어요

 

패키지에 웨딩슈즈도 포함이더라고요!

오오 웨딩슈즈 고민 많이 했는데

고민 해결~~!!

 

수제화 종류도 구경하고

로지는 밋밋한 느낌보다는 앞쪽에 디자인 들어간 게 이쁘더라고요

(짝꿍 의견 없음 ㅋㅋㅋ)

 

가죽도 나중에 선택인가 봐요

 

조선미 팀장님이 포토존이라고 알려 주심

포토존이면 찍어줘야 제맛이죠?!?!

ㅋㅋㅋㅋ

(짝꿍 슬픈 표정 아닙니다.. 행복한 표정임)


다시 올라와서 원단을 결정합니닷

영국, 이태리, 국산 이렇게 보여주시는데

로지는 반짝이는 소재는 안 좋아해서

영국과 이태리에서 고르는 걸로!

색은 진네이비를 생각하고 있어서 네이비,

많이들 하는 색인 그레이로 입어보기로 했어요

 

먼저 사이즈를 체크하고

색을 볼 수 있게 화이트 셔츠로 환복~!!

셔츠 입은 모습을 처음 봤는데 은근 잘 어울리네 짝꿍

여러 종류의 재킷을 입어보고

색상, 원단 등을 결정했어요

이태리 원단은 흐물탕해서 몸매의 선이 드러나고, 영국 원단은 단단하면서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더라고요

색은 네이비가 더 잘 어울리고, 젊어 보임

(그레이는 부장님 느낌 ㅋㅋㅋㅋ)

조선미 팀장님과 상의하면서 색을 결정~!!

 

마지막으로 원단 결정~!!

저희는 영국 요크셔 원단으로 결정했어요^^

원단 종류가 많아서 너무 어려웠어요 껄껄껄

반지 고르는 것보다 어려움!!

 

예복을 제작 시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비접착식은 개인 체형에 맞춰서 맞추는 거라 딱 맞게 가능

접착식은 목 뒤쪽이 뜨거나, 단추 잠글 시 벌어질 수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왕이면 몸에 딱 맞게, 이쁘게 입었으면 해서

비접착식=비스포크 로 결정~!!

소매 이니셜과 투 버튼(고급스러워 보이는)으로 결정~!!


최종 결정

✔ 영국 요크셔 원단

✔ 비접착식 제단

✔ 웨촬 3벌 + 베스트 3벌 대여 서비스

✔ 웨딩슈즈 서비스

✔ 웨촬+본식 넥타이+보타이 서비스

오오 웨촬용 2벌 생각하고 왔는데, 한 벌 더!!

그래서 저희는 본식용은 천천히 가봉하기로 했어요~~

*가격 및 추가적인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비댓으로 남겨주세용*


저희가 진짜 무지렁이들인데

상담하는 내내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적절한 선에서 추천도 잘해주시고

선택이 너무 어려웠는데 조선미 팀장님 덕분에

좋은 원단으로 선택하게 되어서 감사해요!👍

향초 선물까지~~

향기를 좋아하는 로지에게 최고의 선물🎁

마지막까지 잘 부탁합니닷!!

 


 

결혼 예복을 준비 중이시라면

맞춤 예복을 찾으신다면

결혼준비 예랑이 맞춤 예복

'스플렌디노 본점'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