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로지's 달콤한 일상

결혼준비 :: '명동 라루체 웨딩홀' 너로 정했닷! 본문

Happy day

결혼준비 :: '명동 라루체 웨딩홀' 너로 정했닷!

달콤한 로지 2023. 6. 26. 11:0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입니닷

결혼 준비에 앞서 첫 번째로 해야 하는 일.

결혼식장 확정이겠쥬?!

올해에 결혼을 많이 하면서, 식장 잡기가 어렵다고 해서

많이 걱정했는데

저희는 겨울, 일요일이라서 빡빡하지는 않더라고요

예산에 맞춰서 플래너님한테 추천받은 곳들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맘에 드는 곳이 많지 않기도 하고

고민 고민하다가 #라루체웨딩홀 만 가보기로 했습니닷

투어는 자신이 없기도 하고 껄껄껄

단독 웨딩홀, 식사 평이 좋았던 점이 맘에 들어서

#라루체웨딩홀 만 보기로!!


라루체 웨딩홀

주소 : 서울 중구 퇴계로 18길 46

TEL : 02-766-8200

영업시간 : 평일 10:00~19:00 주말 09:00~19:00 점심시간 13:00~14:00

 

 


짝꿍이랑 둘이서 가는데

진짜 결혼 준비를 하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두근두근하더라고요

 

주차장은 넓어 보이진 않았지만

750대까지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평일에 상담을 받으러 가서 그런지 한산했어요

1층 카페로 들어가서 조금 기다리니

조하웅실장님이 마중 나오셨어요

같이 상담실로 올라가서 상담카드 작성 안내해 주시고

웰컴 드링크까지👍

 

저희는 올 사람이 많이 없어서

보증 인원은 제일 적고, 일요일 오전 시간 선택

실장님이 상담카드 체크하면서

추천해 주신 웨딩홀은 #루아르웨딩홀 이었어요

사실 방문 전 알아봤을 때 루아르홀이 제일 맘에 들었거든요

홀을 다 보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희는 하나만! 절대 귀찮아서가 아닙니다 ㅋㅋㅋ

 

4층 루아르 웨딩홀

 

4층에 내려서 루아르홀을 보는데

첫 느낌은 깔끔하다였어요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사진보다는 실물이 훨씬 이쁘더라고요!!!

평일이어서 생화를 다 꾸미지 않았지만

입구부터 꽃향기가 엄청났어요

여기는 포토테이블로 생화랑 사진이랑 같이 있으면

너무 이쁠 거 같아요

 

신부대기실

사실 로지는 신부대기실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막 넓지는 않았지만, 자연광에 테이블도 있어서

친구들이랑 손님들이 잠시 앉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굳굳

 

루아르 웨딩홀

짝꿍이랑 홀을 보자마자

오오 너무 이쁘다고 했네요 껄껄껄

천장이 좀 낮아서 아쉬웠지만

버진 로드가 너무 이뻤어요!!

 

버진 로드 양쪽으로 생화로 장식하다고 하네요

꽃향기가 너무 좋아요~~

 

홀을 보자마자 트와일라잇 같다고 말씀드리니

트와일라잇 느낌으로 꾸미신 거라고 하더라고요 껄껄껄

화이트, 초록 초록, 꽃의 조합의 하우스 웨딩홀

로지 너무 맘에 들었어요~!!

 

주례 단상도 생화로 더 꾸밀 거라 이쁠 거라고 하더라고요

실장님이 예식 시 꾸며진 사진을 여러 장 보여주시는데

너무 이쁘더라고요

 

바로 옆으로 나가면 야외도 있는데

풍선 세리머니 하는 곳이라고 하는데 이쁘더라고요

로지는 풍선 세리머니 고민 중이에요

겨울이라 춥고, 이쁠까라는 고민고민...

계속 고민 좀 해봐야 할 거 같아요

 

홀을 다 둘러보고 짝꿍이랑 눈이 마주쳤는데

둘 다 눈빛으로 '여기다 이쁘다!!!' ㅋㅋㅋㅋ

 

2층 헤어&메이크업, 혼주 대기실 및 환복실

 

혼주 헤어&메이크업실

오오 엄청 깔끔해요

저희도 부모님들 헤어&메이크업 어떻게 할까 고민 중이거든요

저희가 하는 곳은 좀 멀어서,,

블로그 좀 찾아봤는데 헤어&메이크업 괜찮은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좀 더 고민해 보고 여기서 추가로 할 생각도 있어욧

 

혼주 대기실 및 환복실

혼주 대기실 & 환복실도 깔끔했어요

전체적으로 다 깨끗한 거 같아요

옆쪽에 폐백실이 있었는데

저희는 폐백을 안 할 거라서... 찍지 않았네요 껄껄껄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폐백실이었어요

 

2층, 3층 식당

 

식당은 널찍하고, 깔끔했어요~!!

2층 식당은 두 팀이 먹어야 하는데, 자리가 완전히 분리되어 있어서

겹치지 않을 거 같아요!

식전에 미리 식사를 시식할 수 있는데

결혼식 전 1~2달 전에, 6명까지 가능!

결혼식 2주 전에 식당 장소가 정해진다고 하네요.

정보를 좀 찾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라루체가 밥루체라는 소문이 있다는 ㅋㅋㅋㅋ

축하해 주러 오시는 분들이 맛있게 드시고 가셨으면 하는 마음이 컸거든요^^

 

마지막 결정!

 

다 둘러보고 나서

실장님이 가격과 서비스 부분을 설명해 주세요

당일 결정 시 추가 할인과 서비스 등등 설명해 주시는데

오오 서비스 굳굳

로지 바로 결정쓰~!!!

 

사실 보고서 맘에 안 들면 어쩌지?라는 걱정을 했었는데

실물 깡패입니닷

괜한 걱정을 했었더라고요 껄껄껄

짝꿍이랑 계약금을 걸고 나오는데

'우리 진짜 결혼하나 봐' 하더라고요 ㅎㅎ

이제 결혼식장을 정했으니

우리는 싸우지 말고, 준비 차근차근 하자라고 다짐!!

(하지만, 안 싸울 수 없음ㅋㅋㅋ 어제도 싸움ㅋㅋㅋ)

암튼.

라루체 웨딩홀 결정한 이유는

✔ 단독홀, 분리예식

✔ 서울 중심부 위치

✔ 식사 평이 좋음

✔ 홀이 깔끔하고, 예쁨

✔ 주차 동시 750대 가능

(혼주 5 대 5시간, 하객 2시간 무료)

* 이벤트 가격 및 비용이 궁금하시다면 비댓으로 물어봐주세욧 *

 

feat. 매우 친절하셨던 조하웅 실장님 감솨 감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