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로지's 달콤한 일상

로지 결혼하는 날 ❤ 드뎌 결혼합니닷!! in 라루체 본문

Happy day

로지 결혼하는 날 ❤ 드뎌 결혼합니닷!! in 라루체

달콤한 로지 2024. 2. 8.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 입니닷

멀게만 느껴졌는데

드디어 그날 이 왔네요

결혼 준비를 하면서

여러 일이 있었지만, 이겨냈습니닷 ㅋㅋㅋㅋ

(생각보다 많이 싸우지도 않았습니닷!!)

마지막 미션인 결혼식!!

이제 마지막 미션을 클리어합니다!!

빨리 해치우고 싶은 맘이 컸는데

모든 신부님들이 같은 맘이겠쥬?!?!

 


로지 결혼 준비 업체
플래너  S웨딩 손보미 플래너
드레스  더 화이트 엘리자베스 (지정)
헤어&메이크업  고바이씬
웨딩촬영  리유스튜디오
웨딩홀  라루체 웨딩홀
부케  오직블라썸
웨딩링  메이랜리 청담본점
신랑예복  스플랜디노 본점

 

 
새벽부터 #고바이씬 에서 준비를 하고
(너무 졸려서 어찌나 졸았던지 ㅋㅋㅋ)
라루체로 이동~!!

 

포토테이블 이쁘쥬??
원래는 액자보다 앨범을 놓고 싶었는데,,,
앨범이 늦게 나와서 아숩숩~
 

 

포토부스도 있어서
지인들의 축하 메시지와 사진을 기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신부대기실도 너무 이뻤어요~~
저의 드레스와 너무 잘 어울리고 헿

막 떨리지는 않았는데, 사진 찍는데 촉박하더라고요~
오늘은 나의 날이니~!!
맘껏 이쁜척하기 ㅋㅋㅋ

 

나를 사랑해 주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축복 속에 행복했어요~

 

 

마지막까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라는 마구마 ㅋㅋㅋㅋ
'늦지 않았어 로지야,,,,,'

 

이제 버진 로드 준비 중인 로지와 아빠❤
안 떨 줄 알았는데, 아빠의 손이 작게 흔들려서 맘이 좀 찡했어요 ㅜㅡㅜ
 

 

날이 좋아서 그런지 더 이뻤던 #루아르홀
오신 분들 다 식장이 너무 이쁘다고 칭찬하셨어요^^
(참고로 밥도 너무 맛있다고 역시 밥루체!!!)

 

 

아빠와 함께 걷는 버진 로드

 

아빠는 어떤 기분이었을까요?
철없는 딸내미는 그저 신나 보이기만 하네요 ㅎㅎ
 

 

짝꿍과 만나면서 제일 멋지고, 이쁜 날❤❤

 

 

짝꿍의 편지를 듣고 모두가 빵 터짐...
만천하에 짜증 내지 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수의 칼날을 갈고있음...ㅋㅋ)

 

 

양가 부모님께 인사드릴 때
다들 이때가 위험하죠?!?!? 절대 울면 안 된다고 해서,,,
로지는 혼자 춤췄습니다...

이렇게 멋지고 이쁘게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닷!!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닷!!
 


나래 동생의 축가 'You're my everything'
너무 노래를 잘해서,,, 감동이었어요,,,
고마워요 나래 동생❤
 

 

부케 받아준 지니 고마워~
(넌 정말 좋은 사람이야 ㅋㅋㅋㅋ)

 

 

로지,,, 마지막 퇴장길,,,

노래가 왜 신나죠?!?!? 저도 모르게 흥이 차올라 ㅋㅋㅋㅋㅋ

(경력직 의심을 받았던 ㅋㅋㅋㅋ)

짝꿍은 제가 춤추며 퇴장하는 걸 몰랐다고 하네요

나보다 더 긴장한 짝꿍 ㅋㅋㅋㅋ

 

 

마지막 플라워 샤워하면서 뽀뽀샷을 찍는데
어찌나 부끄러운지 ㅋㅋㅋㅋ

 

 

너무 맘에 드는 사진~!!
누가 찍어준 겁니꽈?!?!? 여러 명한테 받아서 모르겠네요 껄껄껄

드디어 대장정의 일정이 끝났습니닷~!!
결혼을 준비하면서
힘들기도 했고, 재밌기도 했고
여러 가지 일들이 많았는데~ 다 추억이 되었네요^^

이쁜 헤메와 드레스, 이쁜 식장, 멋진 축가, 멋진 편지
사랑하는 사람들의 축하
모든 게 완벽했던 결혼식이었습니닷!!

이날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사랑합니닷❤❤

짜증 내지 않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닷!!!!
ㅋㅋㅋㅋㅋㅋ

로지, 이제 실전으로 들어갑니닷!!
welcome to 유부 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