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로지's 달콤한 일상

결혼준비 :: 꽃가마 웨딩카 카니발 하이리무진 이용후기 (본식) 본문

Happy day

결혼준비 :: 꽃가마 웨딩카 카니발 하이리무진 이용후기 (본식)

달콤한 로지 2024. 2. 7.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로지하게 입니닷

결혼준비를 하면서 웨딩카를 할까말까

음청 고민했던 로지...

본식 때는 짝꿍이 운전하기엔 너무 피곤할 거 같아서

택시를 예약할까 웨딩카를 할까 하다가

한 번의 결혼식인데

헤메샵에서 편하게 이동하기로~!!

여러 웨딩카 업체가 있었지만

꽃가마 웨딩카 후기가 좋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꽃가마웨딩카 로 결정~!!

예약은 카카오톡으로 했습니닷👍

 


🚔 꽃가마 웨딩카 🚔

 

 

 

[꽃가마 웨딩 컨시어지 - 웨딩카] 내 여동생 시집보낸다는 마음으로 최선을다해 서비스하겠습니

꽃가마 웨딩카컨시어지, 웨딩카, 웨딩카패키지

flowerwagon.modoo.at

 

문의는 카톡으로~!!


답변은 대부분 바로바로 해주시고, 친절했어요~

예약하고 예약금 입금하면 예약 완료~!!

저희는 헤메샵 - 웨딩홀까지 예약했어요

본식 며칠 전에 배차된 기사님이 따로 연락 와요

다시 한번 확인하고, 본식 당일 숍으로 오십니닷

 

예약시간보다 조금 여유 있게 도착한 #카니발하이리무진웨딩카

여유롭게 차에 올라가는 거, 차 안에서 사진 찍고싶었지만,,,ㅜㅡㅜ

생각보다 준비 시간이 오버 돼서

기사님이 30분 정도 기다려주셨어요~

 

급하게 웨딩카에 타는 나의 모습 껄껄껄

드레스 안에 스타킹도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웨딩슈즈 신고 넘어질 수 있다고)

생각보다 넘 추웠어요!!

 

 

내부는 깔끔했어요~~

저희가 늦게 출발해서 사진 찍을 시간이 없었어요

이모님이 본식 할 때 주의사항 설명해 주시고

중간중간 가방순이 친구와 연락하고

바쁘다 바빠~~

 

 

급하게 우리끼리 사진 찍기 ㅋㅋㅋ

저희는 뒤쪽이 어두운 줄도 몰랐는데

기사님 센스 있게 불도 켜주시고!!

편하게 갈 수 있었어요~~

 

 

일정이 빠듯해서 급하게 움직이는 신부...ㅋㅋㅋ

멋지게 사진 찍고 싶었지만, 마음이 급급해서 까먹음 ㅋㅋㅋ

 

 

늦을까 봐 열심히 운전해 주시고

저희를 안전하고 편하게 웨딩홀까지 운전해 주신

ㅈㅂㄱ기사님 감사합니닷!!

고민할 필요가 없었던 웨딩카였어요~

✅ 예식 당일 짐이 많아서 여유 있게 움직일 수 있고

✅ 짝꿍이 운전하기는 정신없는 하루

✅ 피곤하고 신경 쓸게 많은 하루

널찍하니 편하고, 깔끔하고

운전도 너무 부드럽게 해주십니닷~

매우 매우 만족쓰~~!!!

 

 

 

꽃가마 웨딩카 카니발 하이리무진 이용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