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record 1.

대만 2박 3일 여행 :: 대만 맛집 '쥐훠궈 _ 聚日式鍋物 台北衡陽店'

달콤한 로지 2023. 10. 15.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하게 입니닷

대만 여행하면 훠궈가 빠질수없쥬?

이번 여행에서 각자 위시리스트 한 가지씩 하기였는데

또리의 위시리스트였던 #대만훠궈

(이옹=탕후루 로지=치약 소박하다..ㅋㅋ)

대만 훠궈 맛집으로 소문난 #쥐훠궈 로 결정~!!

저희는 토요일 일정이어서

여행 가기 전 구글로 미리 예약 완료!

가서 먹어보겠습니닷!!

 


대만 2박 3일 여행 :: 대만 맛집 '쥐훠궈 _ 聚日式鍋物 台北衡陽店'



쥐훠궈 _ 聚日式鍋物 台北衡陽店

🏰 100 대만 Taipei City, Zhongzheng District, Hengyang Rd, 3號2樓

📞 +886223312767

⏰ 월-금 11:30~23:00 브레이크타임 15:30~17:30

토-일 11:00~23:00

 

 

쥐훠궈 · 100 대만 Taipei City, Zhongzheng District, Hengyang Rd, 3號2樓

★★★★★ · 핫팟 레스토랑

www.google.com


망둥이를 따라 졸졸졸 쫓아가다보니

나타난 #쥐훠궈

저희는 오픈런을 ㅋㅋㅋㅋ

 

내부는 널찍하고, 깔끔했어요!!

👍👍👍

 

신선한 야채와 재료들!!

맘껏 드시면 됩니닷!!

 

달달한 불고기, 쌀밥, 불고기 볶음밥 / 다양한 소스까지

밥 종류는 맛있으니 한번 드셔보셔욧!

 

음료, 디저트까지 굳굳

저희는 5명이라 테이블 두개로 예약했습니닷

로지는 망둥이와 함께

(망둥이가 다 해주기 때문에 붙어있어야 함! ㅋㅋㅋ)

 

로지 저 폭포수같이 생긴 거 먹고 싶었지만

손 때찌때찌 당함

아 곰돌이 기억납니닷!!

인스타에서 본 곳이군요 ㅋㅋㅋㅋ

저희는 소고기 + 우삼겹 을 시켰습니닷

망둥이가 만들어다 준 땅콩 + 간장 소스

오오 존 맛입니다

(망둥이 최고!!)

 

망둥이가 추천했던 소불고기 + 볶음밥

맛있어요! 우리나라보다 더 달달했어요

망둥이가 퍼 온 야채와 재료들

야채도 신선하고, 다 맛있어요!!

 

먹을 준비 완료!!

이 아이들이었군요 곰돌이

인스타처럼 넣어보고 싶었는데...!!

 

결국 손으로 넣음 ㅋㅋㅋㅋ

 

우유 + 마라

우유는 고소한 맛이 좋았어요

마라는 매워서 맵찔이 로지는 아주 조금만 먹음 ㅋㅋㅋ

 

사진이 뭔가 이쁘지 않은데,,,

사진과 다르게 맛남 ㅋㅋㅋ

 

소고기

오오 이쁜 소고기~~

양이 적지 않아요. 야채와 다른 재료도 있으니 충분!!

 

우삼겹

로지는 우삽겹이 더 맛있었어요~

두 판으로 충분히 먹었네요!!

 

먹는 동안 저희는 아무 말이 없었습니다 ㅋㅋㅋㅋ

(먹기 바쁨)

로지가 맛있어했던 게맛살과 오뎅

참치캔 뭉쳐놓은 것처럼 생겼는데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먹은 우리들!!

자랑스럽다!!!


대만 여행을 하신다면

대만 맛집을 찾으신다면

대만 훠궈 맛집을 찾으신다면

 

 

대만 2박 3일 여행

대만 맛집 '쥐훠궈 _ 聚日式鍋物 台北衡陽店'

 

 

 

어떠신가요??

강. 추.

 

 

 

 


 

 

춘수당 · No. 21之1號, Zhongshan S Rd, Zhongzhe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0

★★★★☆ · 대만 레스토랑

www.google.com

feat. 효리언니(또뤼남편)가 쏘신 춘수당. 잘 먹었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