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record 1.

대만 2박3일 여행 :: 용캉제 발마사지 'Mingyi Foot Health East Gate Flagship Hall'

달콤한 로지 2023. 10. 14.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입니닷

 

대만 여행에서 너무 맘에 들었던 코스!

발 마사지!!

다들 늙은 몸으로 다니려니 다리가 터질듯한 ㅋㅋㅋ

망둥이가 추천한 곳으로 가보았습니닷

#MingyiFootHealthEastGateFlagshipHall

 


용캉제 발마사지 'Mingyi Foot Health East Gate Flagship Hall'



Mingyi Foot Health East Gate Flagship Hall

🏰 No. 8號, Lane 13, Section 2, Jinshan S Rd,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 +88623393117

 
 

Mingyi Foot Health East Gate Flagship Hall · No. 8號, Lane 13, Section 2, Jinshan S Rd,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 · 마사지사

www.google.com


간판부터 전문의 향기가?!

늦게까지 영업하네요!

용캉제 근처 숙소하면 다 놀고 들어가는 길에 마사지 받으셔도 좋을 듯!

한국말로도 메뉴가 있어서 어렵지 않네요^^

가격이 조금 사악하지만,,,

사악한 만큼 좋길 바라며!!

✅ 결제 시 10% 봉사료가 포함됩니닷

로지는 발 마사지로 선택!!

받으러 가보겠습니닷!!

1층에서 신발 갈아 신고 기다리면, 담당 마사지사님이 안내해줍니닷

발 마사지의 경우 바지를 갈아입고 시작!

 

소금 선택이 있는데 로지는 '라벤더'로 선택!

뜨거운 물+라벤더 소금에 발을 담그니

와우.... 발이 터질 거 같았는데 너무 좋았어요!

족욕하면서 어깨, 등 마사지를 해주세요

시원합니닷

그리고 앉아서 발마사지 시작!

오오 전문으로 하는 곳 같았어요

시원하면서 아픈?! ㅋㅋㅋㅋ

좀 살살해달라고 부탁드려, 로지는 소프트하게~ㅋㅋㅋ

(그러다 잠듦)

망둥이는 중국어를 해서 그런지 마사지사님과 수다 떨면서

받더라고요

망둥이의 어디가 안 좋은지 바로 캐치해서 이런 자세 안 된다 등등

알려주시더라고요 👍👍

마사지 후 다들 만족스러운 얼굴들 ㅋㅋㅋㅋ

조금 사악한 가격이 잊힘 ㅋㅋㅋㅋ

숙소 가는 길이 어찌나 발이 가볍던지!!


대만 발 마사지숍을 찾으신다면

용캉제근처 발 마사지숍을 찾으신다면

대만 여행을 하신다면

대만 2박3일 여행

용캉제 발마사지

'Mingyi Foot Health East Gate Flagship Hall'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