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압구정로데오 핫플 데이트 :: 분위기 좋고, 디저트도 맛있는 '카페무니'

달콤한 로지 2023. 6. 29. 10: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 입니닷

귀여운 걸 좋아하는 로지.

지난번 방문 때 음료랑 디저트가 너무 귀여워서

두 번째 방문한 #카페무니

짝꿍이랑 망둥이 기다리면서 가보았습니닷


압구정로데오 핫플 데이트 :: 분위기 좋고, 디저트도 맛있는 '카페무니'



카페무니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56길 16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라스트오더 21:00

 


압구정로데오 카페 하면 유명한 곳이쥬?

 

실외는 애견 동반도 가능!

밖에 나무랑 수국이 너무나 이쁘게 피어서 이뻤어요

포토존을 또 그냥 지나칠수없쥬?

이쁜 디저트들~~~

로지는 바이트미 먹고 싶었는데,,, 짝꿍이 체리초코릿케이크 선택!

너무 귀여운 초들~~

로지 내년 생일에 사러 올 테다!!

내돈내산 생일 ㅋㅋㅋㅋ

 

저희는 테디베어 밀크티 + 테디베어 초콜릿 라떼 + 체리 초콜릿 케이크 를 시켰습니닷

내부는 널찍하고, 화이트톤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였네요

젤 위층이 사진에 많이 나오는 곳인데,,,

겔름뱅이 로지는,, 올라가다가 비슷하겠지 하고 내려옴 ㅋㅋㅋ

두 번을 가도 포토존을 못 감..

로지+짝꿍은 뷰가 이쁜 1층 창가 쪽에 착석!

너무 이쁘지 않나요??

초록 초록과 이쁜 꽃~~ 힐링~~~

 

체리 초콜릿 케이크

오오 맛있어요!!

겉바속촉 느낌~~ 초콜릿이 진하면서 맛있어요!

 

테디베어 밀크티 + 테디베어 초콜릿 라떼

밀크티 덕후는 밀크티를 시켜야쥬?

귀여운 테디베어 쿠기가 크림 위에 둥둥 떠있는 #테이베어밀크티 #테이베어초콜릿라떼

카페무니는 비주얼 디저트 + 음료인 거 같아요 ㅎㅎ

 

오늘 하루 바빴던 우리들

고생했다 치얼쓰~ㅋㅋㅋㅋㅋ

음로+디저트도 맛있고, 뷰도 좋고

행복한 로지였네요^^


압구정로데오 카페를 찾으신다면

압구정로데오 디저트 카페를 찾으신다면

압구정로데오 핫플을 찾으신다면

압구정로데오 핫플 데이트

분위기 좋고, 디저트도 맛있는 '카페무니'

어떠신가요??

강. 추.

 

 

 

 

feat. 45킬로처럼 찍어줘. 실패.

그는 사진은 죄가 없다고 한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