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압구정 로데오 카페 :: 뉴욕에서 건너온 브런치 맛집 '루비스 카페'

달콤한 로지 2023. 9. 5.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입니닷
 
오랜만에 만나는 혀니언니

간만에 서울 나들이로 어디를 갈까 고민하던 중

하팔이가 핫플이라고 알려줬던 곳이 생각남!!!

뉴욕에서 건너온 브런치 맛집이라는 #루비스카페

로지가 가보겠습니닷

(하팔아 언니 먼저 다녀오마 ㅋㅋㅋㅋ)

 


압구정 로데오 카페 :: 뉴욕에서 건너온 브런치 맛집 '루비스 카페'



루비스 카페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 0507-1308-8481

⏰ 월~금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1:00

토~일 11:00~22:00 라스트오더 21:00

 


#루비스카페 도착

항상 웨이팅이 있다고 해서 각오하고 왔는데!!!

평일 11시 오픈 시간에 갔더니, 대기 없이 입장!

럭키~~

야외 테라스도 이뻤는데, 날씨가 안 좋아서 그런지

안으로 들어가 보진 못했어요 껄껄껄

 

내부는 깔끔하고, 이뻤어요

창가 쪽이 이쁘긴 한 거 같아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하면 루비스 맥주를 주는데,,,

수다 떠느라 까먹고 집에 와서 리뷰했....ㅋㅋ

저희는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 + 라구 파스타 + 고구마 튀김 + 레몬에이드 + 루비스 라벤터 레몬에이드 를 시켰습니닷

아우 입맛 없다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

오오 상큼하면서

새우와 아보카도가 너무 맛있었던!!!!

야채, 아보카도 다 신선했고

새우도 탱글탱글~~

 

레몬에이드 + 루비스 라벤더 레몬에이드

색도 이쁘지만, 레몬맛이 진했던 레몬에이드

굳굳

 

라구 파스타

오오 이 아이 존맛탱입니닷!!

소스도 진하면서, 짭조름한 맛!!!

파스타면도 쫄깃하니 굳굳

언니랑 로지랑 너무 맛있다며 먹는 내내 ㅋㅋㅋㅋㅋ

고구마튀김

루비스 카페에는 고구마튀김이 유명하다고 해서 시켰는데

오오 겉바속촉 느낌과 소스들이 과하지 않고 좋았어요!

오랜만에 만나서 무한 수다 ㅋㅋㅋㅋ

이날 4차까지 먹은 기억이..

아우 입맛 없다 ㅋㅋㅋ

압구정 로데오 카페 :: 뉴욕에서 건너온 브런치 맛집 '루비스 카페'

맛나보이지유??

정말 맛있었어요!!

시킨 거 다 맛있고 양도 적지 않았어요~!!

유명한 이유가 있겠죠?!

 

그리고 장미꽃 한 송이씩 선물로 주셨는데

너무 이뻤어요~~

여자들의 맘을 확실히 잡네요 ㅋㅋㅋㅋ

(마구마는 사서 준 줄 알고 행복해함. 우리만 입 다물면 모두가 행복 ㅋㅋㅋ)


압구정 로데오 카페를 찾으신다면

압구정 로데오 브런치 카페를 찾으신다면

압구정 로데오 데이트를 하신다면

 

 

압구정 로데오 카페

뉴욕에서 건너온 브런치 맛집 '루비스 카페'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