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압구정 로데오 핫플 :: 꽃 천국 곳곳이 포토존 '도산맘마미아'

달콤한 로지 2023. 9. 3.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입니닷

 

막둥이 결혼식 날

(드디어 가는구나!! 막둥이 결혼 축하해🎈)

오랜만에 화장을 하고 만난 분노암 ㅋㅋㅋ

이렇게 집에 갈 수 없기에

이쁜 카페 가서 놀다 가자고 하여 찾은

#도산맘마미아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갑니닷

오늘은 girl's day✨

(소통령(짝꿍)은 우리 데려다주고 집에 감ㅋㅋㅋ)

 


압구정 로데오 핫플 :: 꽃 천국 곳곳이 포토존 '도산맘마미아'



도산 맘마미아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45

📞 02-511-0620

⏰ 매일 10:00~23:00


쨍한 핑크가 너무 이쁜 #도산맘마미아

포토존에서 사진 찍어야쥬??

입구부터 꽃 천지~~~

빈티지한 느낌과 꽃들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1층, 2층으로 되어있고, 진짜 너무 이쁘더라고요!!!

곳곳이 포토존이었어요~~

 

저희는 바깥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뭔가 파리에 놀러 온 느낌?!?!

디저트들도 어찌나 다 맛나보이던지...ㅜㅡㅜ

다 먹고 싶다....

(방금 뷔페로 배 채우고 온 나,,,)

저희는 아아 + 무화과 얼그레이 케이크 + 토마토 바질 파운드 를 시켰습니닷

아우 입맛 없다 ㅎㅎ

아아 + 무화과 얼그레이 케이크 + 토마토 바질 파운드

오오 디저트 넘 맛있어요!!!

#무화과얼그레이케이크 부드럽고, 얼그레이향이 진하고, 무화과랑 찰떡!

#토마토바질파운드 디저트보다 식사 같았어요 바질향 너무 좋아~~~

 

사진을 보니 다시 먹고 싶네요 ㅜㅡㅜ

한입씩만 먹음ㅋㅋㅋㅋ

(이날 수다 떠느라 정신없을 때 하팔이가 다 흡입 ㅋㅋㅋ)

디저트도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던 #도산맘마미아

오랜만에 앵무도 모여서

신나는 수다 수다~~

행복한 로지 였습니닷!!


압구정로데오 핫플을 찾으신다면

압구정로데오 이쁜 카페를 찾으신다면

압구정로데오 데이트를 하신다면

 

 

 

압구정 로데오 핫플

꽃 천국 곳곳이 포토존 '도산맘마미아'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