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day

결혼준비 :: '메이앤리 청담본점' 웨딩링(5부 다이아) 후기

달콤한 로지 2023. 6. 27. 11: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 입니닷

결혼 준비를 하면서

결혼반지 많이 고민들 하실 거예요

저도 명품을 할까 그냥 할까

음청 고민을 했네요 껄껄껄

평소는 액세서리를 잘 안 하는 스타일이고

짝꿍 또한 시계 외엔 액세서리가 없는 사람이라...

둘 다 여러 군데 돌아다니는 것도 안 좋아하고 해서

손보미 플래너님이 세 군데 정도 추천해 주셨는데

디자인이 다양하다고 하는 #메이앤리 만 가기로 결정~!!

이쁜 반지로 결정할 예정이라 디자인이 많은 곳이 좋을 거 같았어요^^

추천해 주신 곳 다 맘에 들어서

믿고 가보았습니닷!!!

 


'메이앤리 청담본점' 웨딩링(5부 다이아) 후기



메이앤리 청담본점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80길 38 2층
TEL : 02-515-2426
영업시간 : 화~일 10:30~19: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발레파킹 5,000원 (선지급)
 

< 예약은 여기로 ↓(*°▽°*)↓ >

 

네이버 지도

주얼리뮤지엄 메이앤리 청담본점

map.naver.com

 
 

주얼리뮤지엄 메이앤리

58년 전통의 예물 주얼리 전문 브랜드. GIA 감정사가 직접 선별하는 환상의 빛, 다이아몬드를 경험해보세요.

maynlee.com

 


방문 전날 카톡으로 예약 문자가 옵니닷
미리 상담 신청서를 작성을 합니다.
상담서에는 대략적이 생각하고 있는 가격선, 어떤 링을 원하는지 등등 체크하는 란이 있어요
원활한 상담을 위해 미리 확인하는 거 같더라고요^^
 

예약시간에 맞춰서 도착~!!
1층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고고

발렛비 5,000원 + 1시간 무료주차
(되도록 시간 맞춰 오시는 게 좋아요!)
 

오랜만에 만나서 신난 우리들 ㅋㅋㅋ
오늘은 날 위한 날이닷!!

 

도착쓰
벨을 누르면 문을 열어줍니닷
 

내부는 매우 깔끔하고, 고급스러웠어요
티아라 장식이 맞이하는데
그것은 마지막에 한 번 더 말씀드릴께욧!
 

먼저 상담실에서 간단하게 상담을 합니닷
미리 해놨던 상담 신청서 확인 후, 추가적인 질문 몇 개 더 체크합니닷
(저희는 아무것도 공부 안 해서 멍.... 껄껄껄)

간단한 상담 후 반지를 보러 나갑니닷
 

내부가 진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거 같아요!
저희는 안내받은 자리로 착석
 

웰컴 드링크로 시원한 아아 한 잔으로 시작합니닷


저희는 김선자 부장님이 담당해 주셨는데
너무 설명도 잘해주시고, 재밌으셨어요
저희와 티키타카가 어마어마하신 분이었어요 ㅋㅋㅋ
(갑분 당근의 현장이 될 뻔 ㅋㅋㅋㅋ)

생각하고 있는 가격대, 웨딩 밴드 or 웨딩링 인지 등등에 맞춰서 추천해 주셨어요

저희는 로지만 웨딩링으로 했습니닷
짝꿍은 반지를 안 껴서 아깝다고, 로지 반지에 더 투자하자고 하더라고요
(매우 감솨감솨❤)

신부만 반지하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 저희는 과감하게!!!
내 반지만~ㅋㅋㅋ


홈페이지에서 보고 온 디자인 및 여러 디자인의 웨딩링을 보여주셨는데
역시 손에 껴봐야 하나 봐요
이쁘다고 생각했던 디자인이 막상 손에 착용하면
제 손과 안 어울리더라고요 ㅜㅡㅜ

그래서 김선자 부장님과 짝꿍의 의견을 들으며 골랐네요^^
로지는 화려한 게 어울리는 여자였네욬ㅋㅋㅋ
화려해야 제 손에서 반짝반짝✨✨

저희의 예산안에서 이쁜 놈으로 잡았습니닷!!

디자인을 결정 후 다이아 종류(GIA, 우신), 반지(14k, 18k, 플래티늄) 선택해야 해요

로지는 GIA 다이아몬드 5부, 18k 화이트골드로 결정!
 


이 아이로 결정~!!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워 보이며 화려한 게 제 손에 딱!!

메인 다이아 + 주변은 작은 다이아들을 넣어서 반짝반짝!!

이쁘쥬?!?!?

로지 너무 맘에 들었어요^^

짝꿍 고마워요.

 

서비스로 주시는 양가 어머님들 브로치랑 귀걸이도 너무 이쁘고

귀걸이+목걸이 세트도 넘나 이쁨~!!

* 가격 및 서비스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비댓으로 남겨주세요^^*


메이앤리의 왕 좋은 서비스!!

웨촬 및 본식 때 티아라 및 머리장식 대여 가능!!

김연아 티아라 등등 이쁜 티아라가 넘 많아욧!!

짝꿍이랑 하나씩 쓰고 찍기

짝꿍 머리가 왜케 납작해 보이나요. 갓파 닮았다고 놀림 ㅋㅋㅋ

(저희 커플 재밌다며 유툽해보라고 추천해 주심 ㅋㅋㅋ)

 

어머님들 머리장식, 노리개도 대여가 가능!!

나중에 마미 한복색 보고 대여해야겠어요~

매우 고급스러워 보여요


반지 고르면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갔는데

설명도 잘해주시고, 적절한 추천 너무 맘에 들었습니닷

김선자 부장님 감사합니닷!! 최고최고❤️

청담 예물반지를 찾으신다면

청담 웨딩밴드를 찾으신다면

청담 웨딩링을 찾으신다면

 

'메이앤리 청담본점'

웨딩링(5부 다이아) 후기

어떠신가요??

강. 추.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