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day

신혼집 인테리어 :: 단독주택 욕실/화장실 리모델링 by 우리욕실

달콤한 로지 2023. 8. 28. 11: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입니닷

 

저희 신혼집 인테리어 중 가장 신경을 썼던 곳

욕실/화장실 리모델링이었어요

오래된 단독주택이어서

길고 좁은 화장실 타입이라 고민을 음청함~~

사실 둘 다 이런 거 처음이라 어찌해야 하나,,,

고민하던 중 #숨고 라는 앱이 있더라고요

바로 업체 서치 서치

(광고 아님)

여러 업체들 연락이 오더라고요

업체마다 리모델링한 사진들을 다 들어가서 보고

후기도 꼼꼼히 읽었어요

그중에 이쁜 인테리어와 후기도 좋았던

#우리욕실 로 결정~!!

먼저 사장님이 오셔서 욕실/화장실을 확인 후

견적을 냅니닷

시공 시 가능한 거, 불가능한 거 설명도 잘해주세요

짝꿍이 원했던 샤워부스?! 머리에서 물 나오는?!

그건 안된다고 ㅋㅋㅋ

시공 후 나타날 수 있는 부분까지 설명해 주세요

공사는 3일 정도 소요로, 최대한 빠른 날짜로 예약~!!

두근두근 기대 됩니닷!!!

 


 

이 사진 보고 바로 픽!!!

사실 처음에 연락이 잘 안돼서 마음이 불편했는데

바쁘셔서 숨고 앱 챗을 자주 보기 힘들었다고 하시더라고요

문자로 주고받거나, 전화 연락은 바로바로 되었어요!

시공 후 추가적인 확인부분도 바로바로 피드백 줘서 너무 좋았어요!!

깔끔하고 욕실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기대됩니닷!!

20년 사용한 우리의 욕실 껄껄껄

이전에 살았던 분들 청소를 잘 안 하신 듯 ㅜㅡㅜ

전선도 바깥에서 끌고 와서 사용해서

매립으로 할 예정~!!

 

천장도 배기구가 지나가서 턱이 있었어요

저기 파란색 호스?! 어떤 게 연결돼있는지 몰라서

이 아이는 바깥으로 할 수밖에 없다고 하심!

뭐 어쩔수없쥬?

이제 공사 시작~!!

 


 

화장실에 층고가 높고, 배기통이 지나가서

다른 화장실보다 층고가 높은 편이라

상의 끝에 배기통을 가리기로 했어요

 

1일차 : 천장 및 변기 등 제거

2일차 : 타일

3일차 : 천장 및 변기 등 설치

저희는 현관문 쪽도 추가해서 했어요!

세면대, 수걸 걸이, 거울 등 위치+높이 상의 후 설치해요!

로지는 키가 커서 세면대 및 거울 위치를 올렸어요~

공사해 주시는 분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편안한 위치 등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중간중간 필요한 거, 안되는 거 등등 계속 진행사항을 알려줘요

 


 

욕실/화장실 변신 완료!!

오오 어떤가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짝꿍, 아빠도 너무 이쁘다고 난리 난리~~~~

 

콘센트도 매립으로 되고!

(물론 화장실 불을 켜야 사용 가능! 그게 어딥니꽈?!?!)

로지 지저분한 걸 안 좋아해서, 양치컵은 안 했어요

안 하면 주고 가고세요 ㅋㅋㅋ

바닥도 깔끔!!

 

너무 만족스러운 공사였어요!!

우리욕실 인스타에서 봤던 사진과 거의 같습니닷!!

로지는 겔름뱅이라,,, 따로 부품을 사 오는 열정은 없어서,,,

있는 거 안에서ㅋㅋㅋㅋㅋ

 

전후 차이가 어마어마하죠!??!

전보다 더 넓어보여서 좋았어요!

언능 사용하고 싶어지네요 ㅋㅋㅋ

짝꿍도 언능 보고 싶다고 난리 난리

저희 집 핫플입니닷!!ㅋㅋㅋ

#욕실/화장실리모델링 #우리욕실

대만족입니다!!!

 

 

* 공사비 및 추가 비용이 궁금하시다면 비댓으로 문의주세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