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연희동 맛집 :: 몸보신은 인삼주 한 잔과 녹두삼계탕 '연희녹두삼계탕'

달콤한 로지 2023. 8. 27.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입니닷

 

요즘 여름 감기로 고생 중인 로지와 마미

여름 감기 이렇게 독하기 있습니꽈?!?

너무너무 고생했네요

쉬는 날 마미랑 몸보신을 위해 삼계탕 고고

지난번에 먹었던 #연희녹두삼계탕

몸보신하고 오겠습니닷👍👍👍

 


연희동 맛집 :: 몸보신은 인삼주 한 잔과 녹두삼계탕 '연희녹두삼계탕'



연희녹두삼계탕

🏰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43-1

📞 02-323-3208

⏰ 월-토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매우 더운 날이었지만,,,

집에서 버스로 한 번에 가는 게 있어서 럭키~~

로지 몸보신하러 가보겠습니닷

내부는 맛집의 향기가 느껴지는 인테리어 껄껄껄

여윽시 인삼주가 가득하네요

 

저희는 안쪽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닷

와우 가격은 조금 사악하지만,,,

인삼도 들어가고, 진짜 맛있어요~~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중간에 남으면 집으로 잡아가면 됩니닷

 

기본 찬.

풋 고추와 새콤한 나물(이름 까먹음 ㅋㅋㅋ)

고추가 아주 아삭하면서 상큼해요!

새콤한 나물도 녹두죽과 딱!!

 

깍두기와 김치

아삭하니 맛있어요!!

 

연희녹두삼계탕은 인삼주 한 잔씩 서비스로 나와요

아주 진~~한 인삼주!!

마미랑 인삼주 한잔하면서 감기 떨구자며 ㅋㅋㅋㅋ

녹두삼계탕 등장.

비주얼은 좋아 보이지 않지만,

매우 맛있음!!

닭도 부드럽고, 뼈랑 분리가 엄청 잘 됨~!!

 

아조 부들부들하면서 맛있습니닷

중간중간 인삼주도 마셔주고~~~

캬~~~~

 

녹두도 고소하면서 맛있습니닷

마미랑 땀 흘리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닷

이열치열 아니겠습니꽈!!

오랜만에 먹었더니 너무 맛있었어요~~

 

 


 

연희동 맛집을 찾으신다면

서대문 맛집을 찾으신다면

삼계탕 맛집을 찾으신다면

 

 

연희동 맛집

몸보신은 인삼주 한 잔과 녹두삼계탕

'연희녹두삼계탕'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