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day

결혼준비 :: '리유스튜디오' 웨딩촬영 후기

달콤한 로지 2023. 8. 24.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입니닷
 
드디어 웨딩촬영 데이!!
마음만 준비된 우리들 ㅋㅋㅋㅋ

본식이 중요한 거 아니겠습니꽈?!?!?
저희는 야간 촬영이 있어서
#리유스튜디오 오후 5:30 시작!!

최대한 스피드하게 진행해 보자고
우리끼리 약속 ㅋㅋㅋ
(무의미죠?! ㅋㅋㅋ)

 


'리유스튜디오' 웨딩촬영 후기



리유 스튜디오

🏰 서울 강남구 삼성로126길 6 VOGOZE빌딩 지하2호
📞 02-514-0416
⏰ 화~일 10:00~20: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리유 스튜디오 : 네이버 블로그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65-9번지 VOGOZE 빌딩 지하1층 Tel . 02.514.0416 Fax. 02.514.0417 instagram : reyoostudio www.reandyoostudio.co.kr

blog.naver.com


웨딩촬영 전 준비물 스드메 진행 업체
- 헬퍼 이모님 봉투, 헤어변형실장님 봉투, 비상금
- 간식 (입에 쏘옥 들어가는 간식으로), 음료(빨대필수)

- 리본, 진주머리띠등 헤어변형시 필요한 헤어악세서리 
  : 안 쓸 확률 높음. 스튜디오 분위기에 따라 안 쓸 수도!
- 비상약(두통,감기) 보조배터리 or 충전기
- 예랑이 예복, 검은 양말

- 차 트렁크, 뒷좌석 깨끗이 비워오기
  : 이모님 짐도 많고, 친구들 올 경우 자리가 필요해요!
- S웨딩 : 손보미 플래너님
- 스 : 리유 스튜디오드
- 드 : 더화이트엘리자베스 (동진 이모님)
- 메 : 고바이씬 (송은경부원장님, 유아 실장님)

- 헤어변형 : 고바이씬 (유아 실장님)

사실 손거울, 립밤, 가그린등 적어놨었는데

안씁니닷 ㅋㅋㅋㅋㅋ

립?!?! 이모님이 계속 고쳐주시고

손거울?!?! 볼 시간이 없습니닷

가그린?!?! 할 시간 없습니닷 ㅋㅋㅋ

헤어변형시 하려고 헤어악세서리 샀는데

스튜디오마다 분위기도 다르고

실제로 헤어변형 실장님이 머리를 이쁘게 해주셔서

로지는 실제로 사용하지는 않았어요~~

충전기, 빨대, 비상약 필수!!!

로지는 감기 기운으로 중간중간 약을 복용하느라 필수였어요


 



 

헤어&메이크업 : 고바이씬

머리 붙인 거 신의 한 수였어요!!

머리 짧으신 분들 강. 추.!!!

로지 머리 붙이니까

헤어쌤 메이크업쌤 너무 이미지 다르다고 칭찬 칭찬 ㅋㅋㅋ

 

리유 스튜디오 도착~~

작가님과 촬영 컨셉에 대해 설명을 듣고

다 찍을 순 없어서 10개 고르면 그컨셉에 맞춰서 찍습니닷

사실 여기 야간 신을 보고 결정했는데,,,

그 담벼락이 없어졌.... 따흑~!!!!

뭐 어쩔수 없쥬?

 

웨딩링 & 부케

웨딩링 실제로 받으니 너무 이쁘고 반짝반짝~~~

웨딩링 : 메이앤리

부케 너무 이쁘~~~ 손보미 플래너님 감사 감사~~

이제 촬영을 시작해보겠습니닷

 

오오 웃는 게 생각보다 너무 힘듭니닷!!

작가님, 이모님, 헤어변형실장님

모두가 하나가 되어 음~~~ 하하하하~~~

저희의 미소를 얻기 위한 노력 ㅋㅋㅋㅋㅋ

작가님 분위기도 편하게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헤어변형 꼭 해보세욧!!

로지는 너무 좋았어요~~

사실 2시간 반만 해서,,, 좀 후회했어요~~

생각보다 촬영 시간이 길어서 촉박해요!

헤어변형 유아 실장님도 더 이쁜 머리해주고 싶어서 안달 안달 ㅎㅎ

사진&영상도 많이 찍어주시고 최고 최고!!!


생각보다 빡십니닷

멍 때리고 있다, 큐 하면 웃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이 신부님 표정이 이상해요 ㅋㅋㅋㅋ

제가 일부러 그런 건 아니었어요 ㅋㅋㅋㅋ

 

정말 공주님 된듯한 느낌이에요

이모님이 계속 화장이랑 드레스 봐주시고,

헤어변형 실장님은 계속 머리 봐주시고, 사진&영상 계속 찍어주시고

행복한 로지였어요

 

이쁜 포니테일 머리

반 머리도 이뻤는데, 포니테일도 또 다른 매력~~

 

웃어라~

 

웃어야 끝난다~~

 

우린 할 수 있다!!

웃어라!!!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얼굴에 경련 옵니닷

 

드레스도 다 이쁘고, 헤어&메이크업도 너무 맘에 들었던!!

촬영장은 생각보다 어두워서 놀랬지만

사진은 밝게 나오겠쥬??

 

헤어변형 실장님 퇴근하셔서 ㅜㅡㅜ

(여러분은 촬영 끝날 때까지 신청하세욧!!)

로우번에 부케 꽃 달고 싶다고 했더니

포니테일에서 쉽게 변형할 수 있게 만들어주시고 퇴근!

동진 이모님이 이쁘게 로우번에 꽃까지!! 동진 이모님 짱짱👍👍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떨어져가는 체력과 집중력 껄껄껄

컨디션이 안 좋았음에도

동진 이모님과 친구들의 걱정과 격려로 무사히 마쳤네요!!

동진 이모님, 헤어변형 유아실장님

베프 김쥬 & 이옹, 짝꿍 고마워요❤❤

생각보다 빡세지만, 재밌었던 웨딩촬영~

다시 할래? 하면

네??? ㅋㅋㅋㅋㅋㅋ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저의 몸뚱이는 작가님 힘내주세욧!!!!

날씬쟁이로 만들어주세욧!!

 


 

결혼 준비를 하신다면

웨딩촬영 스튜디오를 찾으신다면

강남 웨딩촬영 스튜디오를 찾으신다면

 

 

 

결혼준비

'리유스튜디오' 웨딩촬영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