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신사 가로수길 맛집 :: 즉석떡볶이 맛집 '밀떡팩토리'

달콤한 로지 2023. 8. 8. 11: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입니닷

 

오랜만에 즉석떡볶이가 먹고 싶어진!

퇴근 후 갈 수 있는 #즉석떡볶이 서치 서치

#밀떡팩토리

애증의 그녀와 함께 가보았습니닷

 

 


신사 가로수길 맛집 :: 즉석떡볶이 맛집 '밀떡팩토리'



밀떡팩토리

🏰 강남구 도산대로11길 21

📞 0507-1302-3347

⏰ 월-금 11:30~21:20 라스트오더 20:50

                                             토-일 11:30~21:20 라스트오더 20:5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밀떡팩도리 는 신사역 8번 출구에서 멀지 않아요~

지도를 보고 걷다 보면 바로 따악~

핑크색 벽돌이 보입니닷

 

내부는 넓진 않았지만, 아담하고 아늑했어요

작은 레스토랑 느낌?

단무지, 물티슈, 물, 앞치마는 Self!

정수기 쪽에 있습니닷

 

태블릿pc로 주문을 하면 끝~!!

저희는 차돌떡볶이 + 어묵 추가 + 튀김 + 고구마 치즈 그라탕 + 맥주를 시켰습니닷

아우 입맛 없다 ㅋㅋㅋ

퇴근 후 맥주는 필수죠?!?!

요즘 너무 덥고, 일도 스트레스고

맥주로 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봅니닷

차돌떡볶이 + 어묵 추가

오오 비주얼 햅격~!

살짝 매콤하지만, 맵찔이도 가능한 맵기!

국물이 맛있고, 차돌박이와 잘 어울렸어요

길쭉한 밀떡이었으면 더 좋았을 거 같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맛나보이지유?

요즘 왜케 떡볶이가 좋은지,,,

입이 달아 아주 달아

맥주 안주로 딱!!!

시원한 맥주 한 잔 너무 좋아~~~

 

고구마 치즈 그라탕 + 튀김

튀김도 맛있지만

고구마 치즈 그라탕 꼭 드셔보세요!

달달하면서 치즈가 굳굳

맵다 싶을 때 한 숟가락 맵기도 없애주고, 달달한 맛과 향이 남아요 ㅋㅋㅋ

 

애증의 그녀와 맛있게 먹었네요!

깔끔하고 양이 적당했던 거 같아요

그녀와 무한 수다를 떨면서

빠르게 흡입 ㅋㅋㅋㅋ

내일이 있는 우리들은 집으로 갑니닷 ㅋㅋㅋ

 


 

신사 가로수길에서 분식집을 찾으신다면

신사 가로수길 즉석 떡볶이집을 찾으신다면

신사 가로수실 맛집을 찾으신다면

 

 

 

 

신사 가로수길 맛집

즉석떡볶이 맛집 '밀떡팩토리'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