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광화문 맛집 :: 디라이프스타일키친 광화문점

달콤한 로지 2023. 8. 1. 11: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입니닷

 

오늘은 마미의 생일~!

마미가 파스타가 먹고 싶다고 하여

분위기 좋은 맛집으로 서치 서치!!

명동 쪽에 일정이 있어서 그 근처로 알아보던 중 발견한

#디라이프스타일키친광화문점

네이버로 예약 후 방문했습니닷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셰프팀이라고 하네요!!

평점도 높고, 기대를 하고 가보겠습니닷!!

 


광화문 맛집 :: 디라이프스타일키친 광화문점



디라이프스타일키친 광화문점

주소 :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서울파이낸스센터 지하 1층 101호

TEL : 0507-1494-0100

영업시간 : 월-금 11:2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토-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30~16:30

 

< 예약은 여기로 ↓(*°▽°*)↓ >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광화문역 5번 출구에서 매우 가까워요

광화문 SFC 건물 지하 1층으로 내려오시면 반짝반짝하는 샹들리에들이 보이시는 곳입니닷

바로 보여욧!!

7시에 예약했는데,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6:20 ㅋㅋㅋ)

혹시나 해서 물어봤는데

예약했던 자리는 아니지만, 자리가 있다고 안내해 줬어요

직원분 너무 친절하셔서 첫인상이 너무 좋았어요^^

 

내부는 진짜 이뻤어요~~~

깔끔하고, 초록 초록과 이쁜 샹들리에로 반짝반짝~~

천장도 유리라서 넓어 보이는 효과까지~~

깔끔한 기본 세팅

마미 생일을 위해 준비한 풍선~!!

저거 들고 오느라 힘들어씀ㅋㅋㅋ

(이차장님 감사합니닷)

 

주문은 태블릿PC로 간편하게 주문

메뉴마다 설명이 되어있어서, 주문하기 편합니닷

저희는 시저 샐러드 + 통명란 크림 파스타 + 감자퓨레 등심스테이크 + 해산물 빠에야

+ 하우스와인 + 망고주스 + 레모네이드 를 시켰습니닷

아우 입맛 없다

망고주스 + 레모네이드 + 가스 루손 하우스와인

사진이 왜 이러죠??!!

분명히 찍을 때는 선명해 보였는데,,, 초점 실패 ㅋㅋㅋ

사진은 이래도 맛은 있었어요!!

하우스 레드와인 맛있어요~~

가격이 조금? 사악하지만 부드럽게 넘어가는 맛!!

저탄고지 시저 샐러드

(수제 마요네즈와 상큼한 시저 드레싱으로 맛을 살린 레터스, 아몬드 샐러드)

로지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시저샐러드

꼬리꼬리한 냄시가 너무 좋은 ㅋㅋㅋㅋ

레터스 양도 많고, 신선했어요!!

 

오오 맛나보이지유?

너무 좋앙~~~

 

감자퓨레 등심 스테이크

(풍부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 등심이 지닌 깊고 풍부한 소고기의 풍미와

트러플 오일로 맛을 낸 부드럽고 달콤 고소한 감자퓨레의 맛있는 조합)

오오 진짜 맛있어요!!! #감자퓨레등심스테이크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감자퓨레

질김 1도 없음!!

마미도 너무 맛있고, 부드럽다며 칭찬 칭찬!!

 

위에 뿌려진 후추의 향도 강하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또 먹고 싶어지는 맛!!

통명란 크림 파스타

(수제 대파 고추기름과 올리브오일로 볶아 살짝 매콤한 파스타 위에

우유로 마리네이드해 짠 맛을 빼고 구워 낸 통명란을 토핑한 후 훈연한 명란을 함께 넣어 요리한, 진하고 고소)

로지의 사랑 명란쓰~~

오오 이 아이도 진짜 맛있어요!!

아니 여기 왜 다 맛있습니꽈?!?!

시중에 명란파스타 중 명란이 진짜 많이 들어간!!

 

살짝 매콤하면서 명란이 가득한 #통명란크림파스타

소스도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네요 껄껄껄

해산물 빠에야

(스페인 빠에야를 재해석하여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단짠의 조화를 이룬

디라이프스타일 키친의 주방에서만 가능한 건강 양채+해산물 볶음밥)

오오 오늘은 계속 오오 만 하네요 ㅋㅋㅋㅋ

마미가 좋아했던 #해산물빠에야

꼬돌꼬돌한 밥과 자극적이지 않은 단짠의 조화!

너무 맛있었어요~~

 

맛나보이지유?!?!?

진짜 맛있었습니닷

오랜만에 맛있다는 말을 많이 했네요 껄껄껄

#디라이프스타일키친 에서 마미 생일이라고

서비스로 주신 #현미크리스피와바닐라아이스크림 🍦

네이버 예약 시 마미 생일이라 조용한 자리 부탁드린다고 적었는데

너무 감사합니닷 감동이었어요~~~~😍

직접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부드럽고, 고소하며, 커피향까지

현미 크리스피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아이스크림이 이렇게 고급스럽기 있나요??

 

 

마미, 짝꿍이랑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음식들도 다 맛있었지만,

직원분들의 친절함과 이쁜 미소에 더 감동받았어요

기분 좋은 저녁이었습니닷^^


광화문 맛집을 찾으신다면

광화문 SFC몰 맛집을 찾으신다면

광화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광화문 맛집

디라이프스타일키친 광화문점

 

 

어떠신가요??

강. 추.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