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record 1.

오사카 자유여행 :: 난바 야키토리 꼬치 맛집 "스미야 코바코"

달콤한 로지 2023. 7. 31. 10:00
728x90
반응형

안녀하세요 로지입니닷

 

유튜브 마츠다 부장의 오사카 맛집으로 나와서

더더욱 가고 싶어진 곳

가게가 작아서 구글로 예약해야 한다고 해서

가고싶은 날이 토요일 이어서 한 달 전에 예약을 했습니닷

(구글에서 예약 가능)

 


오사카 자유여행 :: 난바 꼬치 맛집 "스미야 코바코"



炭屋 こばこ (스미야 코바코)

주소 : 일본 〒542-0073 Osaka, Chuo Ward, Nipponbashi, 2 Chome−4−10 UKビル 1F

TEL : +81666361139

영업시간 : 매일 17:00~24:00

✔ 내부가 넓지않아 구글로 예약하기!

 

 

 

스미야 코바코 · 일본 〒542-0073 Osaka, Chuo Ward, Nipponbashi, 2 Chome−4−10 UKビル 1F

★★★★☆ · 꼬치구이 전문식당

www.google.com


비가 와서 더욱더 갬성 가득한 밤

야키토리 맛집이라고 해서 두근두근

숙소에서 가까워서 더 좋았던 #스미야코바코

 

내부는 아담했어요

테이블 3개, 스탠딩 석으로 되어있어요

유명해져서 그런지,,, 주변이 다 한국인 껄껄껄

(??? 응 ??? 일본어 안 들림 ㅋㅋㅋ)

 

한국인이 많이 와서 그런지 한국어 메뉴까지!

저희는 다리살파, 목살, 연골, 어깨살, 가슴살, 염통, 똥집, 튀김두부, 닭스프, 생백주, 우메슈, 칼피스 를 시켰습니닷

직원분이 적을 거 같다고 했지만,, 계속 시킬 거라 예정이라 ㅎㅎ

생맥주 + 우메슈 + 칼피스

여윽시 맥주는 사랑입니닷❤

우메슈는 메실차 같은데 술맛? 속이 시원해지는 맛입니닷

알찔이들도 도전해 볼 만한 우메슈!

 

닭똥집, 파닭, 까먹음.., 닭껍질, 가슴살?

사실 기억이 희미합니다 ㅋㅋㅋ

튀김두부

오오 진짜 강추!! 너무 맛있어요!!

이렇게 바삭한데 속은 너무 부드러운 겉바속촉!!

먹자마자 '넘 맛있다!!!'

닭스프

비가 와서 그런지 쌀쌀해서 시킨 건데

진짜 진짜 맛있습니닷

진하면서 깊은 맛!!!

망둥이랑 언니랑 다 감동한 ㅋㅋㅋ

야키토리 맛집 맞습니닷

숯불 향이 나면서 부드러운 꼬치~!!!

술이 쭉쭉 들어갑니닷!!

(알찔이도 할 수 있다!!)

 

로지가 좋아하는 닭똥집, 가슴살?, 다진경단 추가로 시키고

사실 계속 추가로 시켰어요 ㅋㅋㅋㅋ

아우 입맛 없다

 

썰린오이, 감자샐러드

저 오이 진짜 맛있습니다 ㅋㅋㅋ

로지 두 번 먹었어요

상큼하면서 양념이 넘나 맛있음!!

 

감자 샐러드도 맛있어요

망둥이는 감자샐러드 조지기 ㅋㅋㅋ

사진을 보니 다시 먹고 싶네요!

진짜 맛있게 먹었거든요~~~~~

꼬치가 이렇게 맛있었나? 싶은 맛~!!

언니랑 망둥이랑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닷


오사카 꼬치 맛집을 찾으신다면

오사카 난바 꼬치 맛집을 찾으신다면

오사카 난바 야키토리 맛집을 찾으신다면

 

 

오사카 자유여행

난바 야키토리 꼬치 맛집 "스미야 코바코"

 

 

어떠신가요??

추. 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