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record 1.

오사카 자유여행 :: 우메다역 파르페 맛집 "KIEFEL"

달콤한 로지 2023. 7. 30.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입니닷

 

로지 이번 여행을 하면서 예전 기분을 느끼고 싶어서

언니와 망둥이에게도

일본 카페를 경험하게 해주고 싶어서 찾아봄

'킷사텐 : 가벼운 식사 및 커피, 음료 등 제공하는 카페'

사실 가려고 했던 곳이 있었지만,,,

즈으질 체력으로 껄껄껄

우메다역을 걷다가 발견한 곳으로 들어갔습니닷

ㅋㅋㅋㅋ

 

 


오사카 자유여행 :: 우메다역 파르페 맛집 "KIEFEL"



KIEFEL ホワイティうめだ店

주소 : 일본 〒530-0017 Osaka, Kita Ward, Kakudacho, 梅田地下街5-1

TEL : +81663614571

영업시간 : 매일 07:30~23:00

✔흡연하는 곳. 흡연/비흡연 자리 나눠있음.

 

 

 

KIEFEL · 일본 〒530-0017 Osaka, Kita Ward, Kakudacho, 梅田地下街5-1

★★★★☆ · 카페

www.google.com


우메다역 지하에 위치한 #KIEFEL

저희가 기웃기웃 거리니까

직원분이 담배를 피우는 가게라서 괜찮냐고 물어보십니다.

우리가 그냥 음식 모형물만 보고 온듯한 여행객처럼 보였나 봐요 껄껄껄

(굉장히 너네 괜찮아? 괜찮겠어?라는 눈빛 ㅋㅋㅋ 착하신 분)

그냥 구경해 보고 싶어서 괜찮다고 했습니닷

좌석은 흡연 / 비흡연 자리로 나뉘어 있어서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고 하면 비흡연석으로 안내받습니닷

 

기다리는 동안 무엇을 먹을까

모형을 보면서 정했네요 껄껄껄

 

내부는 넓진 않았지만, 킷사텐 느낌의 인테리어

안쪽에 멋지게 담배 피우면서 식사하시는 아주머니 👍

 

저희는 비흡연석으로 안내받았어요

생각보다 담배 냄새가 많이 안 나요!

빈티지스러운 바닥과 의자

(너무 좋다 ㅋㅋㅋ)

 

저희는 몽블랑 와플 + 딸기 파르페

해산물 피라프 + 치즈 함바그 오므라이스 + 미트볼 소스 그라탕 오므라이스 를 시켰습니닷

 

🍛 치즈 함바그 오므라이스 🍛

언니의 픽! #치츠함바그오므라이스

소스와 치즈 함바그의 만남~ 맛있었어요~!!

 

🍲 미트소스 그라탕 오므라이스 🍲

망둥이가 픽한 #미트소스그라탕오므라이스

오오 요놈 맛있어요~

치즈도 고소하고 하얀 소스랑 비벼먹으면 굳굳

 

🍲 해산물 피라프 🍲

로지의 픽 #해산물피라프

로지 워킹홀리데이 시절 킷사텐 알바(주방)때

새우피라프를 많이 만들었었거든요

추억 줍줍하면서 시켜봤어요~ㅎㅎ

오오 맛있어요~ 슴슴한 것이 아주 굳굳

망둥이, 언니도 맛있다고 했네요!

추. 천.

 

아우 입맛 없다~ㅋㅋㅋ

 

🧁 딸기 파르페 🧁

일본에 오시면 파르페를 먹어봐야겠쥬?

식사 후 달라고 요청해서, 식사 후 입가심으로 굳!

딸기 파르페 점보사이즈도 가능하지만

밥까지 먹고, 점보까지는 무리무리 ㅋㅋ

#딸기파르페 빵, 아이스크림, 딸기 등등 달달하면서 상큼했어요!

 

🎂 몽블랑 와플 🎂

#몽블랑와플 몽블랑은 밤 맛이에요! 몽블랑 파르페가 있었으면 했지만

아쉬운 대로 와플로~

여윽시 몽블랑은 맛있어요~ 와플도 쫀득하면서 달지 않고 계속 먹게 되는 맛!

 

맛나보이지유??

입맛 없게 다들 싸악~ 먹었네요 ㅋㅋㅋ

망둥이, 언니도 맛있고, 새로운 경험이었다고 하네요 ㅋㅋㅋ


오사카 맛집을 찾으신다면

오사카 우메다역 맛집을 찾으신다면

오사카 우메다역 디저트 맛집을 찾으신다면

 

 

 

오사카 자유여행

우메다역 파르페 맛집 "KIEFEL"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