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record 1.

오사카 자유여행 :: 난바 오코노미야끼 맛집 "후쿠타로 본점"

달콤한 로지 2023. 7. 28.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입니닷

 

일본 여행을 가면 #오코노미야끼 먹어야 하지않겠습니꽈?!

로지 일본 워홀 당시

오코노미야끼+생맥주를 음청 좋아해서

친구 카에상이 오지상(아저씨) 같다고 했다는 껄껄껄

원래 다른 곳을 서치해 갔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체력이 더 저질스러웠던 ㅋㅋㅋ

(40대 여성 3명 ㅋㅋㅋ)

숙소(난바 오리엔탈 호텔)에서 가까운 곳에서 맛집이 있더라고요!

언니의 폭풍 서치로 찾아낸 #후쿠타로본점

저희가 가보겠습니닷!

 


오사카 자유여행 :: 난바 오코노미야끼 맛집 "후쿠타로 본점"



福太郎 本店 (후쿠타로 본점)

주소 : 2 Chome-3-17 Sennichimae, Chuo Ward, Osaka, 542-0074 일본

TEL : +81666342951

영업시간 : 월-금 17:00~23:00 토-일 12:00~23:00

 

 

 

후쿠타로 · 2 Chome-3-17 Sennichimae, Chuo Ward, Osaka, 542-0074 일본

★★★★☆ · 오코노미야끼 전문식당

www.google.com


숙소에서 매우 가까움!

벌써 대기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또르르

안쪽에 이름+ 인원수를 적어놓으면

직원분이 이름을 호명합니닷

저희는 이름을 적어두고 근처 구경을 했어요

 

이쪽 골목골목 가게들이 많은데 작고 귀엽고 아담했어요

이렇게 작은 가게인데 수입이 날까?라는 잠깐의 남 걱정 껄껄껄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한 번은 들어가 보고 싶은 마음 뿜뿜

 

순서가 될 때쯤 직원분이 메뉴판을 주시고

먼저 메뉴를 선택합니닷

저희는 beef neghyaki + mixed okonomiyaki + dotonbori yakisoba + 하이볼 를 시켰습니닷

두근두근

 

사실 여기서 먹는 줄 알고

너무 기대하면서, 사진을 옴팡 찍었죠

3명 이상은 옆 건물?에 좌석이 있더라고요 ㅋㅋㅋ

진짜 이런 곳에서 먹는구나 하면서

음청 기대했는데 ㅋㅋㅋ

 

실시간으로 만들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숙련된 전문가의 모습

3인 이상은 이곳으로 옵니닷

로지 앗! 아쉬움을 간직한 채 ㅋㅋㅋ

맛있으면 되쥬?!?!

 

🥃 청사과 하이볼 + 레몬 하이볼 🥃

맛있어요! 알찔이에게 아주 적합한!!ㅋㅋ

 

망둥이는 우롱차로 대체

오늘 수고했다!!! 치얼쓰~!!

 

도톤보리 야끼소바

와우~ 꼭 드셔보세욧!!

쫀득하면서 양념이 잘 베여있는!! 넘 맛있음 존. 맛.

 

소고기 파 야끼

파 야끼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파가 가득가득~~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파향이 나면서 맛있어요~~~

 

믹스 오코노미야끼

로지가 넘나 좋아하는 오코노미야끼

여윽시 존. 맛.

아삭한 양배추와 고기, 해산물 그리웠다 이 맛!!!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철판에 올려줍니닷

비주얼이 맛이 썩 있어 보이지 않아 보이지만,,,

맛있어요!!ㅋㅋㅋㅋ

 

​오늘의 추천 메뉴판 테이블에 있기에 봤는데

야끼는 배가 부르고

새로 나온 사와가 눈에 보임!! 오호~~

 

새로 나온 레몬사와 + 생맥주

#레몬사와 상큼하니 좋았어요~

포도, 사과, 배 등 있기를 기대했지만 없더라고요 아숩숩

#생맥주 는 맛이 없을 리가 없쥬?

알찔이 오늘 달립니닷!!!ㅋㅋㅋ

 

관자구이

 

망둥이가 먹고 싶어 했던 #관자구이

오오 관자가 크고, 쫀득!!

고소하면서 식감이 너무 좋아~~~~

강. 추.

 

 

언니 + 망둥이와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닷

먹을 때가 제일 행복 아니겠습니꽈?!


오사카에서 오코노미야끼 맛집을 찾으신다면

오사카 난바에서 오코노미야끼 맛집을 찾으신다면

오사카 난바 맛집을 찾으신다면

 

 

오사카 자유여행

난바 오코노미야끼 맛집 "후쿠타로 본점"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