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day

결혼준비 :: 베스트슬립 명동점 쇼룸 방문후기

달콤한 로지 2023. 7. 26. 11: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입니닷

 

9월~10월쯤 신혼집으로 들어갈 거 같아서

침대 매트리스 어떤 걸 해야 하나 고민하던 중

로지보다 먼저 결혼하는 선배님(막둥이)의 추천받은

#베스트슬립

여러 지점 중 #베스트슬립명동점쇼룸 을 방문했습니닷


결혼준비 :: 베스트슬립 명동점 쇼룸 방문후기



< 예약은 여기로 ↓(*°▽°*)↓ >

예약 후 방문이 원활한 안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 주차 가능

 

 

네이버 지도

베스트슬립 명동 쇼룸

map.naver.com


저희는 주말에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찾기 편했고, 뒤편에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닷

상담 후 주차권 발행되니 걱정 노노~!

 

안으로 들어가면 슬리퍼로 갈아 신고

가방도 위에 두고 가볍게 구경하시면 되욧

 

첫인상은 널찍하고, 깔끔했어요

저희 말고도, 커플들이 많이 왔더라고요^^

앞쪽 데스크로 가서, 이름을 말하고

설문지 작성 후 설명해 주세요

 

설문지는 수면 자세, 통증이 있는 곳, 푹신함 정도, 선호하는 설명과 응대 방식 등

매트리스 구매 시 저희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해 준다고 하네요

저희는 허리 통증 있고, 정자세 & 옆으로 눕는 자세, LK 사이즈,

설명 후 자유체험 등을 체크했네요!

 

이불, 베개, 커버 등도 있네요

슬기로운 수면생활 등 정보도 있고, 하나 가져올 걸 하고 후회 중 ㅎㅎㅎ

 

매장은 널찍하고, 깔끔했어요

여러 종류의 매트리스와 프레임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네요

설명 후 자유체험을 선택!!

저희는 녹턴, 모피어스, 이켈로스를 안내받았습니닷

(이켈로스는 이번에 새로 나온 매트리스라고 하네요)

LK 사이즈, 높고 탄탄한 매트리스, 가격도 생각하고 와서

어느 정도 가격은 생각하고 왔는데,,, 엣??!! ㅋㅋㅋㅋ

사실 매트리스에는 돈을 아끼지 않을 생각이라서

맘 편히 자유체험을 했네요 껄껄껄

 

프레임도 같이 구매해 볼까 했지만,,,

프레임은 다른 곳에서 하는 게 나을 듯!!

(살짝 가격이 있음)

 

짝꿍이랑 추천받은 매트리스에 누웠다 일어났다

뒤척일 때 느낌은 어떤지 등등 고민을 음청 했네요!

자유체험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주신 직원분 감사합니닷 ㅎㅎ

 

저희는 라지 킹사이즈라 확실히 더 비싸더라고요 껄껄껄

(등치들은 웁니다 ㅋㅋㅋ)

저희는 우선 고민해 보고 결정하기로 했어요

(하지만, 제일 비싼 게 제일 좋아다,,,,)

매트리스의 경우 적어도 2주 전에 신청해야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프레임까지 할 시 3~4주 전!!

지역에 따라 배달되는 요일도 정해져있다고 합니닷

쇼룸 체험 후 방향제, 초콜릿, 매트리스 설명서 등 챙겨주셨어요

잘 고민해 보고, 저희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결정해야겠어요~!!

쇼룸에 와서 직접 보고, 누워보고 하니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훠~얼~씬 좋은 거 같아요!!

 

짝꿍이랑 #베스트슬립명동쇼룸 방문하길 잘했다며

서로 흐뭇하게 바라봤네요 ㅋㅋㅋㅋ

우리의 첫 매트리스

잘 부탁한닷!!!


혼수 매트리스를 찾으신다면

라지킹 매트리스를 찾으신다면

신혼 매트리스를 찾으신다면

 

 

결혼준비

베스트슬립 명동점 쇼룸 방문후기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