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record 1.

오사카 자유여행 :: 라피트 공항철도 & 오사카 주유패스 교환처

달콤한 로지 2023. 7. 21.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입니닷

 

이번 오사카 여행 시 한국에서 예약을 하고

오사카에서 리피트 공항철도 및 오사카 주유패스 티켓 교환 했는데

처음이라 그런지 찾기가 힘들었네요 껄껄껄

(로지가 제대로 안본 것도 있을 듯!!)

그래서 정보를 드리고자 올립니닷!

 

라피트 공항철도 티켓 교환처

간사이 공항 도착해서 중앙 엘리베이터 올라오면

1터미널과 2터미널 사이에 위치!

 

1-2 터미널 사이빨간 간판으로

NANKAI Ticket Office 가 보입니닷!!

여기서 티켓을 교환하시면 됩니닷

 

​티켓을 교환하고 뒤를 돌아보면 라피트 철도 열차 입구가 보입니닷

티켓을 넣고 지하로 내려가면 됩니다

 

전광판에 시간이 잘 나와있으니

맞는 시간 라피트에 탑승하시면 됩니닷!

 

난카이 난바 역에 도착하면

2층 중앙 개찰구 옆에 돌아올 때 티켓을 교환하시면 됩니닷

돌아오는 날 교환 시 시간이 촉발할 수 있으니

도착하는 날 미리 교환하시면 매우 편함~!!

 

오사카 주유패스 교환처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주유패스교환

스타벅스 맞은편에 있어요!

줄 서있는 사람들 뒤쪽입니닷!

로지랑 언니는 커피 마시면서 '저기 사람이 왜케 줄 서있지? 뭐 하는 곳이지?'

라며 여유를 부리며 커피 한잔했네요 ㅋㅋㅋㅋ

 

난카이 난바 역에서 교환 시

난카이 난바 역 2층 세븐일레븐 앞 JTB에서 교환

사람들이 줄 서있어요

자연스럽게 뒤에 줄을 서시면 됩니다 ㅎㅎ

 

짜잔~

요렇게 티켓을 다 교환하고 신나는 여행을 시작하시면 됩니닷~!!

모두 신나고 즐거운 여행 되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