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day

결혼준비 :: 청첩장 정하기 _ 바른손 청첩장 샘플 후기

달콤한 로지 2023. 7. 17. 10: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입니닷

 

결혼준비를 하면서

청첩장 종류가 이렇게 많은지 몰랐습니닷 허허허

다들 어찌나 이쁘던지

계속 보면 욕심만 늘어날 거 같고

이것저것 고민하기 싫고, 친구 추천으로

바른손으로 결정~!

(바른손은 샘플 후기 이벤트가 있어서 좋아요)

 


바른손 청첩장 혜택

✔ 모바일 청첩장 무료

✔ 웨딩 영상 무료

✔ 초안 무료 제작 및 수정

✔ 고급 봉투 & 식권 무료 증정

✔ 샘플 후기 이벤트

 

 

바른손카드 청첩장

브랜드선호도 1위, 청첩장샘플무료, 모바일청첩장, 식전영상무료, 감사장, 다양한 할인제공

www.barunsoncard.com


아직 식까지 좀 남았지만

성격을 매우 급한 로지라서,,, 미리미리 준비 병!!

깔끔한 박스에 포장되어와서 맘에 둠

로지가 고른 청첩장 샘플과 부가상품 샘플이 따로 담아보내줘서 보기 편했어요^^

 

총 10가지 샘플이에요

깔끔한 디자인과 신랑신부가 있는 디자인으로 골랐습니다

 

Nobility

깨끗해 보이는 화이트 청첩장, 반짝여서 고급스러워 보여요

리본까지 있어서 탐나는 녀석이었네요

 

Blossom

그레이와 화이트 꽃으로 고급스러워 보이는 청첩장

안쪽에 종이를 위로 빼서 보는 방식

 

은방울꽃

깔끔한 화이트 은방울꽃 청첩장

깔끔했어요

 

행복을 줄게요

이 꽃도 은방울꽃인 거 같은데.. 잘 모름.. ㅎㅎ

투명 기름종이? 싸여있어서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Amabilis

오오 레이스와 리본으로 고급스러워 보이면서 이쁜 청첩장

눈에 확 띄긴 하더라고요^^

 

참 좋은 날에

한복 입은 신랑신부가 이쁜 청첩장

펼 때 길쭉해져서 패스...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

 

우리 둘이 함께

이쁜 신랑신부가 액자 안에 있는듯한 청첩장

깔끔하면서 심플해서 맘에 들었어요

 

언제나 함께

고급스러운느낌의 청첩장이에요

이쁘긴한데 저희 이미지와는 어울리지않아서 패스...

 

Love someone

초원에 등대고 앉아있는 신랑신부 청첩장

밝은 느낌과 안쪽에도 신랑신부가 있어서 이뻤어요

 

튤립 한 아름

이쁠 튤립과 한복 입은 신랑신부 청첩장

튤립과 신랑신부가 잘 어울렸어요. 색감도 진하지 않아서 맘에 쏘옥~!!

 

로지는 Nobility, 우리 둘이 함께, Love someone, 튤립 한 아름 이 제일 맘에 들었어요

무엇을 할까 짝꿍이랑 상의하고 고민 후

저희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튤립 한 아름으로 결정~!!


바른손에서 추천해 주신 청첩장들도 깔끔하면서 이뻤네요^^

 

봉투도 고급스럽고, 이쁘네요

봉투도 저희는 고민을 좀 해보고 이쁜 걸로 할까 생각중입니닷

 

포켓 카드 & 식권 & 실링 스티커

식권이 진짜 이뻐요~~

저희는 웨딩홀 식권을 써야 해서 너무 아쉽네요~~


결혼준비를 하신다면

청첩장을 고민하신다면

청첩장 준비를 하신다면

 

 

 

결혼준비 :: 청첩장 정하기

바른손 청첩장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