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압구정로데오 맛집 :: 건강한 한 끼 솥밥 맛집 '솔솥 청담점'

달콤한 로지 2023. 7. 15. 10: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입니닷

짝꿍이랑 웨촬드레스 셀렉후
맛있는 거 먹자!!!

밥 종류가 먹고 싶어서 근처 식당 찾던 중 발견한
#솔솥청담점

돌솥밥인데 독특해 보여서 가보았습니닷
 


압구정로데오 맛집 :: 건강한 한 끼 솥밥 맛집 '솔솥 청담점'



솔솥 청담점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3길 16
TEL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3길 16
영업시간 : 매일 11:30-21:30 라스트오더 20:30 

 


저희는 점심시간에 가서 웨이팅이 있을뻔했지만
딱 한자리가 남아서 바로 들어갔어요~~
럭키 럭키~~

 

내부는 넓진 않았지만, 깔끔하고, 중앙 수족관이 독특했어요

 

솔솥 맛있게 먹는 법도 있어서
저렇게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닷!!
 

저희는 직원분이 추천해 주신
스테이크 솥밥 + 도미관자 솥밥 을 시켰습니닷

도미관자 솥밥


오오 #도미관자솥밥
비주얼부터 맛나 보이네요!
기본 반찬, 소스 다 맛있었어요~~

 

오오 비벼보겠습니닷
도미가 도톰하고, 양도 적지 않았어요
 

쓱쓱 비벼주고, 조금 남은 곳에 육수를 붓고 뚜껑을 닫아줍니닷
오오 맛있습니닷!
소스에 비켜서 김에 싸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닷!!

스테이크 솥밥


짝꿍이 선택한 #스테이크솥밥
도톰한 큐브 스테이크
비주얼부터 맛이 있어보입니닷
 

쓱쓱쓱 비벼서 먹어줍니닷
스테이크 솥밥은 소스를 따로 넣지 않아도 양념이 되어있어서
맛있어요~~
우선 그냥 드셔보시고, 소스를 넣으셔도 되실 듯!

 


가격이 조금 있지만, 맛있는 점심이었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솥밥을 먹은 거 같네요
짝꿍도 맛있다며 흡입 ㅋㅋㅋ


 

압구정로데오 맛집을 찾으신다면
압구정로데오 밥 맛집을 찾으신다면
압구정로데오 데이트를 하신다면

 
 

압구정로데오 맛집
건강한 한 끼 솥밥 맛집 '솔솥 청담점'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