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day

결혼준비 :: '더화이트엘리자베스' 웨딩촬영 드레스 셀렉 및 가봉

달콤한 로지 2023. 7. 11. 10: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 입니닷

 

오늘은 웨딩촬영 드레스 셀렉 하러 가는 날~

로지는 지정으로

#더화이트엘리자베스 만 갑니닷!

워낙 드레스가 이쁘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기대기대~~~

 

 


결혼준비 :: '더화이트엘리자베스' 웨딩촬영 드레스 셀렉 및 가봉


 


더화이트엘리자베스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 739 엘리자베스빌딩 3층

TEL : 02-518-8051

 

 


깔끔한 화이트톤과 이쁜 티아라 및 헤어 장식 인테리어가 이뻤어요

첫 느낌은 깨끗하다! 이쁘다! 였네요^^


웨촬드레스 셀렉시 준비사항

✔ 평소보다 신경 쓴(색감 있는) 메이크업, 제모 필수

(개인적으로 헤어까지 하시면 더 좋을 듯)

✔ 옷은 입고 벗기 편한 스타일로

✔ 속옷은 비치지 않는 스킨색이나 흰색

 

체크사항

✔ 사진을 찍었을 때 이쁜 드레스로 선택하기

✔ 드레스에 따라 머리를 임의로 묶을 수 있기 때문에

머리끈 준비하기

 

촬영 드레스 고르는 방법

✔ 비즈의 반짝임은 사진에 나타나지 않으므로

원단이나 디자인에 포인트(레이스/프릴) 있는 드레스로

✔ 변형 가능한 드레스시 다양한 느낌 촬영 가능

✔ 컬러 드레스는 사진 찍으면 한 톤 밝아짐


기다리면서 사진 찍기.

메이크업 받고 와서 기분이 좋은 로지입니닷

머리를 안 해서 메이크업이 살지 못했어요!!

가능하면 머리도 같이 하고 가면 좋을듯합니닷!!

 

웨딩드레스 피팅룸은 깔끔했어요

로지가 이런 날이 오다니!!!ㅋㅋㅋ

사실 결혼 생각이 없어서, 기대 안 하고 있었는데 껄껄껄

 

어떤 드레스를 골라야 하나

급하게 사진 구경하기 ㅎㅎ

(진짜 골라온 거는 단. 하나.)


손보미 플래너님 + 더화이트 실장님과 어떤 스타일이 좋을지 상의를 먼저 했어요

골라온 드레스가 한 개뿐이어서, 전문가님들에게 맡겼습니닷!!

실장님이 저의 어깨선을 보고, 어깨선이 이뻐서 탑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통통이 로지... 제가요?? ㅋㅋㅋ

 

이제 시작해보겠습니닷!!

 

1. 시폰 프린세스 드레스 (풍성, 변형O, 선택O)

처음에 드레스만 봤을 때는 잉?? 뭔가 밋밋하다고 느꼈는데

막상 입으니 이쁜 시폰 드레스였어요!

폭풍 칭찬으로 웃음꽃이 피었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두 가지로 변형이 가능한 드레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할 거 같고

여자여자해 보여서 맘에 들었어요^^

 

2. 레이스 프린세스 드레스 (풍성, 변형X, 선택X)

이 아이도 이뻤는데

개인적으로 가슴에 장식이 많을 걸 안 좋아해서,,,

 

짝꿍, 플래너님도 이쁘다고 했지만

로지는 패스했어요 ㅎㅎ

 

 

3. 실크 머메이드 드레스 (변형O, 선택O)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들었고, 사진으로 골라왔던 드레스

머메이드 실크 드레스!!

변형이 가능해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요~~

 

로지가 제일 입고 싶었던 뽕 드레스 ㅋㅋㅋ

짝꿍은 뽕을 싫어했지만,,, 내가 입을 건데?!

 

귀여운 드레스 맘에 쏘옥~~

 

 

4. 유색 핑크 A 라인 드레스 (변형X, 선택O)

짝꿍이 맘에 들어 했던 핑크드레스

여리여리해 보이고, 날씬해 보여서 선택!

 

실물로 보는 게 더 이뻐요!

친구들이 연주회 나가냐고 했지만 ㅋㅋㅋ

 

 

5. 유색 보라 캉캉 드레스 (변형X, 선택X)

색이 너무 이뻤던 보라색 캉캉 드레스

색감이 진짜 이뻤지만, 짝꿍의 핑크 드레스 픽으로 탈락 껄껄껄

 

색감과 디자인은 진짜 이뻤음!

 

 

6. 레이스 프린세스 드레스 (변형X, 선택O)

마지막으로 입어본 레이스 드레스

앞에 입었던 드레스들이 다 오프숄더라 다른 디자인으로 입어보자고 해서

입어봤는데 오메메 너무 이쁩니닷!!

친구들이나 짝꿍, 부모님 모두 이 드레스가 이쁘다고 하네요^^

 

날씬해 보이면서 디테일이 있는 드레스라 임팩트 퐉!!

 

사진도 이쁘게 나와서 신났던 로지~~

웨딩촬영 기대됩니닷!!

 

 

마지막 선택

짝꿍, 플래너님과 사진으로 어떤 드레스가 좋을지 상의 후

총 4벌의 드레스로 선택!

원래는 화이트 2벌, 유색 1벌이었지만

지정이라 본식 2부 드레스가 서비스인데

저희는 필요가 없어서

손보미 플래너님이 실장님과 상의 후

화이트 1벌 더 추가해 주셨습니다!

럭키궐~~

(2부 드레스, 드레스 추가 시 이모님 수고비 5만원 추가)

웨딩슈즈도 대여해 주신다고 해서 럭키!!

처음으로 공주님 놀이한듯한 기분이라

너무 행복했네요!

모두 이쁘다 이쁘다 해주셔서 감사합니닷!!

(친구들이 충격받고 와서 살 빼야 하는데 칭찬받아서 큰일 났다고 ㅋㅋㅋ)

드레스 셀렉 하면서

리유 스튜디오와 잘 어울리는 드레스들로 추천해 주시고, 친절하셔서 감동!

웨촬때 변형 가능한 볼레로들 다 보내주신다고 하셨어요!

사실, 지정이라 걱정이 좀 있었지만

걱정은 사치였습니닷!!

ㅋㅋㅋㅋㅋ

예리한 눈으로 드레스를 골아주신 손보미 플래너님 사랑해욬ㅋㅋㅋ


청담 웨딩드레스숍을 찾으신다면

웨딩드레스 이쁜 곳을 찾으신다면

결혼준비를 하신다면

 

 

 

'더화이트엘리자베스'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