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life/beauty

압구정 데일리 메이크업 '고바이씬'

달콤한 로지 2023. 7. 10. 10: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 입니닷

 

오늘은 웨촬용 드레스 고르러 가는 날~~

맨얼굴로 오면 안 된다고 해서

메이크업하러 고고~~

(머리도 할걸 후회함 ㅋㅋㅋ)

스드메 헤어&메이크업 '고바이씬'에서 데일리 메이크업 서비스!!

제가 다녀오겠습니닷

 


압구정 데일리 메이크업 '고바이씬'



고바이씬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35

TEL : 0507-1383-1993

영업시간 : 화~일 10:00~18: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고바이씬은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

맨날 가던 곳이었는데 여기었다니~?!

 

내부는 널찍하고, 깔끔했어요~

일찍 도착해서 살짝 대기했습니닷

 

오오 제대로 된 메이크업 처음 받아봐서

두근두근 ㅋㅋㅋ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들이 많네요

붓들이 음청 깔끔깔끔~

 

민낯의 로지...

아픈 거 아닙니다... ㅋㅋㅋ

변신해 보겠습니다!!

로지를 변신시켜주실 은인 송은경부원장님!!

이제 시작을 해봅니닷

꼼꼼하게 베이스 바르기

모공이 넓은 편이라 걱정이지만, 전문가의 터치는 너무 부드럽습니닷

 

점점 사람다워지는 로지 ㅋㅋㅋ

화장에서 눈썹을 젤 중요하게 생각하는 로지라서

짝눈썹이 은근 서터레스~~

눈썹, 애교살 메이크업에 대해서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짝눈썹으로 보이는 이유, 메이크업 방법 등등 알려주셨어요!

 

점점 변신 중

만족해하는 표정이쥬?ㅋㅋㅋ

로지 눈매가 순해 보이지 않아서?!

눈쪽은 강하게 안 하는 게 좋다고 하셔서

자연스럽게~~~

 

완성~!!

오오 아침과 다른 모습이군요 껄껄껄

 

​자연스러우면서, 눈매 글로시하게

만족!!

웨촬때는 진하게 한다고 하네요

그날 기대가 됩니다ㅋㅋㅋㅋ

 

중간에 메이크업을 고칠 수 있게 립, 기름종이, 면봉을 챙겨주는 센스!!

고바이씬 송은경 부원장님 감솨요!!

사진을 더 찍었어야 했는데,,,

너무 바쁜하루여따


압구정 데일리 메이크업 잘하는 곳을 찾으신다면

압구정 메이크업숍을 찾으신다면

압구정 데일리 메이크업

'고바이씬'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