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연신내 맛집 ::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스테리아피우'

달콤한 로지 2024. 2. 26. 14: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 입니닷

로지 남편과 만난 지 1000일이 되었네요 껄껄껄

집에서 그냥 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분위기 좀 내보자고 하여

멀리 가기는 좀 귀찮고,, ㅎㅎ

주변에 분위기 좋고 맛있는 곳을 서치하던 중 발견한

#오스테리아피우

우선 평점도 높고, 리뷰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네이버로 예약 후 방문하였습니닷

 


연신내 맛집 ::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스테리아피우'



오스테리아피우

✅ 주소 : 서울 은평구 연서로29길 11-9 2층 오스테리아 피우

✅ TEL : 0507-1366-7913

✅ 영업시간 : 매일 12:00~22:00

브레이크타임 16:00~18:00 라스크오더 15:00, 21:00

인스타 휴무공지 확인해주세요

✅ 반려동물 동반 가능

 


 

연신내 로데오 거리에 위치해 있고

주차가 안되니, 다른 곳에 주차하고 오셔야 해요

(저희는 근처 구석에 자리가 있어서 낑가 넣고 왔습니다 ㅋㅋㅋ)

올라가는 계단에 와인병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어요

거울 앞에서는 사진을 찍어줘야 하는 게 국룰이쥬?ㅋㅋ

 

 

내부는 널찍하고, 깔끔했어요

색감 있는 테이블과 의자, 소품들로 멋진 인테리어였어요

저희는 평일 낮 3시에 예약하고 가서

저희밖에 없더라고요

조용하니 더 좋았습니닷

 

 

이제 앉아서 메뉴 구경을 해야겠쥬?

사실 저희들은 미리 메뉴를 정하고, 신청해 놓은 상태라,, 정말 구경만 ㅋㅋㅋ

 

 

저희는 양갈비 스테이크 + 트러플 크림 감자뇨끼 + 토마토 한우 라구 볼로네제 파스타 를 시켰습니닷

아우 입맛없다

 

 

토마토 한우 라구 볼로네제 파스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라구파스타~!!

라구 소스 12시간 끓인다고 하네요~~ 오오 기대됩니닷

노른자를 잘 섞어서 먹으면 됩니닷

 

 

오오 대박 맛있음요!!

진짜 진심 존맛탱탱~~!!

소스가 정말 기가 맥입니닷

남편은 소스가 너무 맛있다고, 밥이랑 먹고 싶다고 할 정도였네요 ㅋㅋㅋ

꼭 드셔보세욧!!

강.추.

 

 

트러플 크림 감자뇨끼

사실 로지는 뇨끼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집 뇨끼는 너무 맛있다는 평을 봐서 도전해봤습니닷

 

오오 맛있습니닷 ㅋㅋㅋㅋ

소스가 까르보나라느낌인데, 뇨끼랑 같이 먹으니 존맛탱탱

팽이버섯을 말려서 올려놨는데

쫄깃쫄깃하면서 소스랑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맛도 맛있지만, 눈으로도 맛있는 뇨끼네요!!

 

오우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는 마음.. 껄껄껄

 

 

와인이 빠질 수 없쥬?

알찔이는 하우스 레드와인으로 ㅋㅋㅋ

남편과 앞으로도 잘 지내보자고 짧은 덕담 타임.

(서로 놀리기 바쁜 부부 ㅋㅋㅋ)

 

양갈비 스테이크

평이 좋아서 맛이 궁금했던 #양갈비스테이크

매쉬포테이토와 함께 나오는데, 뇨끼 소스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양갈비 스테이크에는 핑크 솔트, 사과잼이 같이 나오는데

둘 다 맛있어요~

오잉? 사과잼?? 이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고기도 부드럽고, 특유의 냄새도 없었고, 맛있었어요~

평점이 높은 이유를 알아버렸네요 헿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음에 또 와볼 생각입니닷

행복한 날, 맛있은 음식까지

너무너무 행복했던 우리 부부❤

좋은 기억이 될 우리의 1000일✨


 

연신내 맛집을 찾으신다면

연신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연신내 데이트를 하신다면

 

 

연신내 맛집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스테리아피우'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