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을지로 힙지로 카페 :: 을지로 문덕커피 파블로바

달콤한 로지 2024. 2. 19. 12: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 입니닷

매년 구정, 추석 때 만나는 씨펄쓰 그녀들

할 일이 없어 만나는 거 맞습니다 ㅋㅋㅋ

이번엔 어디 맛집을 조질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힙지로로 출동🤗

이옹이 추천한 고기집 오후에 오픈해서

근처 카페를 서치 중 발견한

#을지로문덕커피 #파블로바

힙지로를 즐겨보겠습니닷

 


을지로 카페 :: 을지로 문덕커피 파블로바



을지로 문덕커피

주소 : 서울 중구 수표로 42-3 2층

TEL : 0507-1313-8904

영업시간 : 매일 12:00~22:00

                                            매장 상황에 따라 휴식시간 생길수있음

 


 

을지로3가역 11번 출구에서 멀지 않아요

네이버 지도를 따라가다가 골목으로 들어가면 '문덕커피 드루와' 가 보입니닷ㅋㅋㅋ

 

 

2층으로 올라가면 을지로 문덕커피 도착~!!

 

 

내부는 넓지는 않았지만, 나름 느낌 있는 인테리어?

구정이다 보니... 저희밖에 없었...

(저희만 버린 자식인가요... 또르르)

점심 지나니 사람들이 가득 차기는 했어요 껄껄껄

 

 

파블로바 사실 파블로바가 뭔지 모르고 시킨 1인.

(사실 빵인 줄 알아따,,,)

저희는 모둠 과일 파블로바 + 아이스크림 크로플 + 문덕라떼 + 뜨아 를 시켰습니닷

아우 입맛 없다

 

 

문덕라떼

크림이 부드럽고, 커피도 맛있었어요

사실 너무 추워서 뜨아 마셔야지 했는데,,, 시그니처 커피만 보면

손가락이 지맘대로 누름 ㅋㅋㅋㅋ

하지만, 맛있었다!

 

 

아이스크림 크로플

오오 맛있어요~

크로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면서 달달함과 치즈가 너무 찰떡~!!

순삭했습니닷

 

 

모둠 과일 파블로바

파블로바가 머랭이란 사실을 받아보고 알아차린 로지 ㅋㅋㅋ

머랭이 달지 않고, 부드러운 크림과 상큼한 과일이 잘 어울렸어요~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과일도 다 신선하고 상큼상큼

 

 

맛나보이지유?

또 먹고 싶은 맛이고,

고기 먹기 전 전야제로 딱 좋은 디저트였습니닷 ㅋㅋㅋ

우리들의 수다는 끝이 없다!

추운 거 빼고 너무 좋았던 을지로 문덕커피 ㅋㅋㅋ


 

을지로 카페를 찾으신다면

을지로 디저트 맛집을 찾으신다면

을지로 데이트를 하신다면

 

 

 

 

을지로 카페

을지로 문덕카페 파블로바 _ 힙지로 데이트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