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크리스마스이브 데이트 '남산 더플레이스다이닝' feat 야경

달콤한 로지 2024. 2. 13.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 입니닷

겔름뱅이라 이제서야 올리는 ㅋㅋㅋ

 

결혼 후 처음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첫 크리스마스는 분위기 내자고 하여

기념하기 위해 어디를 갈까 고민하던 중

야경을 좋아하는 로지

서치 서치 하던 중 야경이 이쁘다는 #남산더플레이스다이닝

늦게 예약했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예약했네요!

예약은 전화로만 가능해요~!

전화로 예약 후 예약금 결제 후, 페이백 해줍니다

저희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

오후 7시에 예약했습니닷

 


크리스마스이브 데이트 '남산 더플레이스다이닝' feat 야경



더플레이스다이닝

주소 : 서울 용산구 남산공원길 105 N서울타워 T2층

(택시/일반차량 진입불가)

TEL : 02-3455-9220

영업시간 : 매일 12:00~22: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 예약은 전화로~~


 

야경은 너무 이뻐요~~

하지만

올라오기까지... 너무 춥고 힘들었습니다 ㅋㅋㅋ

여러분 차 가지고 가지 마세욧!!

저희 주차만 2시간 걸리고,,,

케이블카 1시간 기다리고,,,,

총 3시간 걸쳐서 올라왔습니닷!!!!

(기념일, 겨울엔 오지 않을 거예요... ᄏᄏᄏ)

 

 

#더플레이스다이닝남산 매표소 위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저희는 좀 일찍 와서 안에서 기다렸어요

너무 추웠습니다 ㅎㅎ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아늑한 느낌이었어요^^

 

 

시간 맞춰 직원분이 안내를 해줍니닷

안쪽은 대부분 창가 쪽에 커플석들이고, 중앙에 몇 테이블이 있었어요

 

 

오오 이쁜 야경이 보이는 저희의 자리!!

너무 맘에 드는 자리였어요^^

 

 

저희는 크리스마스 2인 코스 를 시켰습니닷

크리스마스이브라 그런지 선택권이 없었던...ㅎㅎ

(와인 한 병 포함. 35만원이었어요)

 

 

 

식전 빵

식전 빵은 평범했어요

 

La Braccesca Vino Nobile Di Montepulciano 레드와인

부드럽고 괜찮았어요~

남편은 운전, 저는 컨디션이 좋지 않아 한 잔만 마시고

나머지는 집으로 가져왔네요

집에 가져갈 수 있게 파우치도 미리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Salmon Belly Tataki with Lemon, Dill, Aioli sauce

레몬과 딜, 아이올리 소스를 곁들인 연어 뱃살 타다키

상큼한 레몬 소스에 식감이 좋았던 연어 뱃살 타다키였어요

맛있었어요!

 

Salad with Prosciutto and Burrata cheese, Lemon dressing

프로슈토 햄과 부라타치즈, 레몬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

햄과 부라타치즈의 짭조름하면서 상큼한 레몬 드레싱이 잘 어울렸어요

 

Korean Beef Carpaccio

한우 카르파치오

얇게 썬 생 한우에 루꼴라와 함께 먹는데

맛있었는데 입에서 순삭으로 사라져서 아쉬움ㅋㅋㅋ

 

 

야경이 너무 이쁨❤️

 

 

Linguine based on truffle pasta

트러플 페이스트를 넣은 트러플 링귀니 파스타

트러플향이 진해서 너무 맛있었던 링귀니 파스타

양이 적어 보이지만, 코스를 다 먹으면 배불러요~ㅎㅎ

 

 

Margherita Pizza & Gorgonzola Pizza with Honey

마르게리타 & 고르곤졸라 피자, 꿀

도너가 얇아서 쫄깃쫄깃하고, 두 가지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치즈도 듬뿍이라 존맛탱~~

 

대체적으로 음식이 다 맛있어요

가격이 살짝 사악하게 느껴졌지만, 맛있어서 잊음 ㅋㅋㅋ

 

Basil Sorbet

바질 셔벗

메인디쉬 먹기 전에 입가심으로 셔벗을 먹어줍니닷

바질 셔벗은 약간 치약 맛이... ㅋㅋㅋ

 

 

Porter House Steak

중앙에 T자 모양의 뼈를 중심으로 양옆에 등심과 안심이 붙어있어

두 가지 부위의 맛을 볼 수 있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오우 진짜 커요!

이거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은 크기였어요 ㅎㅎ

 

 

맛나보이지유??

안심, 등심 다 맛있었어요^^

 

소금, 홀그레인머스타드, 트러플버섯?

세 가지가 찍어 먹을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소금이 제일 맛있었어요

스테이크 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Orange Panna cotta with Granola

상큼한 오렌지 판나코타

우유푸딩 위에 상큼한 오렌지 + 그레놀라의 만남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맛있었습니닷

 

 

사진도 찍어줘야쥬??

다 좋았는데, 사진 찍기가 애매했어요

야경을 배경으로 찍기에 좌석이 좁아요~~

 

원래 프로포즈 못해서, 이번에 한다고 했는데,,,

주차난으로 꽃도 못 사고,,, 도착까지 힘들었지만

행복한 데이트였네요 껄껄껄

기억에 남을 만한 첫 크리스마스🎄

마지막으로 야경 한 번 더 봐주고~!!

Happy Christmas🎄🎄🎄


 

남산 데이트를 하신다면

남산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야경 이쁜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크리스마스이브 데이트

'남산 더플레이스다이닝' feat 야경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