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한남동 맛집 :: 한강뷰, 야경 맛집 '메종한남'

달콤한 로지 2024. 2. 12.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 입니닷

오늘은 화가 많은 그녀들과의 송년회

어디를 갈까 고민하던 중

한강뷰 맛집이라는 #메종한남 으로 결정~!!

벌써 그녀들과의 인연도 10년이 다 되어가네요

늙은 언니랑 놀아줘서 고마워❤

다 같이 멋부리고 만나기로ㅋㅋㅋ

저희는 캐치 테이블로 예약 후 방문했습니닷


한남동 맛집 :: 한강뷰, 야경 맛집 '메종한남'



메종한남

주소 : 서울 용산구 유엔빌리지3길 24 메종한남(한남집)

TEL : 0507-1357-1289

영업시간 : 매일 11:3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차가 없으면 가기 힘든 곳에 위치한 #메종한남

저희는 다 술을 마실 거라 택시 타고 갔습니닷

 

 

입구로 들어가면 큰 트리가 맞이해줍니닷

역시 크리스마스인가요~~

이쁘게 찍고 싶었는데,,, 이날 진심. 매우. 추웠어요...

밖에서 찍은 사진 다 흔들림 ㅋㅋㅋ

 

저희는 온실 테라스로 예약했어요

뷰가 좋은 곳은 벌써 예약이 다 차서... 또르르

그래도 통유리라 뷰가 다 보이긴 해요!

 

 

아늑한 분위기와 깔끔한 테이블 세팅

 

 

저희 빼고 다 커플이었지만

괜찮습니닷. 모두가 행복한 밤이었으니!ㅋㅋ

 

 

야경 멋지쥬?

너무 추워서 후다닥 나가서 찍고 들어왔네요!

 

 

식전 빵

평범한 식전 빵이었어요~

발사믹+올리브오일은 안 맛있을 수가 없쥬?ㅋㅋ

(식전 빵 추가 시 추가금 있어요~)

 

 

글라스 화이트 와인

캐치 테이블로 예약해서 글라스 화이트 와인 서비스로 받았어요!

화이트 와인 맛이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바로 스파클링 와인을 시켜서

같이 마셨네요 ㅎㅎ

 

 

템푸스 까바 브뤼 레세르바 스페인 스파클링 와인 + 펜리 에스테이트, 하이랜드 쉬라즈 레드와인

사실 와인에 대해 잘 몰라서,,,

다 맛있었습니닷 껄껄껄

 

 

문어 매쉬 포테이토

(파프리카 파우더로 저온 숙성하여 요리된 문어 매쉬 포테이토)

문어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당근 잎이라고 했었나? 야채도 신선하고 매쉬 포테이토랑 잘 어울렸어요~

 

 

문어도 큼지막해서 먹기 좋았어요

양이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은 있었닷!!

 

 

톳 오일 파스타

(잘게 다진 다시마, 톳이 주재료인 오일 파스타)

다진 다시마와 톳이 꼬독꼬독 씹히는 식감과

고소한 맛이 좋았어요~

 

 

먹기 전 사진은 필수쥬?!ㅋㅋㅋ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생 트러플 프렌치프라이 + 메종 한남 티라미슈

곧 막둥이 생일이라, 로지의 선물 티라미슈🍰

오오 티라미슈 크기도 했지만, 맛도 좋았어요~!!

너무 달지 않고 부드럽고 굳굳~~

생 트러플 프렌치프라이도 맛있어요~!!

트러플과 너무 잘 어울리고, 감자는 맛이 없을 수 없쥬!?

 

설정샷도 찍어줘야쥬?

신난 로지 ㅋㅋㅋㅋ

 

 

밖에 트리에서 찍은 사진 중 안 흔들린 사진 ㅋㅋㅋㅋ

이날 진짜 너무 추웠음!!!

(앵무 나한테 왜 그래?!ㅋㅋㅋ)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사랑하는 그녀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서 기분이 너무 좋았음!

서로 티격태격하지만, 만나면 즐거운 ㅋㅋㅋ

행복한 밤이었습니닷


 

한남동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남동 야경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강뷰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한남동 맛집

한강뷰, 야경 맛집 '메종한남'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