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가로수길 맛집 :: 오코노미야끼, 야끼소바 맛집 '가로수길 우와'

달콤한 로지 2024. 2. 11.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 입니닷

오늘은 얻어먹으러 가는 날입니닷!!

앵무 저의 결혼식에 안(못) 왔기 때문에

만나러(조지러) 갑니다 ㅋㅋㅋ

(주섬주섬 연장 챙기기...⛏🔩🏹⚔ ㅋㅋㅋ)

앵무가 매우 매우 추천했던

신사가로수길 오코노미야끼 맛집 #우와

입맛 없게 먹어보겠습니닷!


가로수길 맛집 :: 오코노미야끼, 야끼소바 맛집 '가로수길 우와'



우와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8길 17 1층

TEL : 070-8833-7336

영업시간 : 매일 12:00~22:00 브레이크타임 14:30~17:00

매년 명절 당일, 1월 1일 휴무

 


 

좀 전까지 웨이팅이 없었는데?!

저희 앞에 4팀이 있네요 껄껄껄

날씨가 많이 춥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대기시간은 20~30분 정도로

생각보다 길지 않았어요~!

 

 

내부는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지만

바 테이블도 있어서 회전율은 좋은 거 같았어요

 

 

따로 겉옷 보관하는 곳이 있어서 편했어요

겨울이라 외투도 한짐 하는데,,, 가방만 들고 앉으면 끄읕~!

 

 

저희는 바 테이블에 앉았습니닷

철판이 많이 뜨거우니 조심하라고 먼저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오랜만에 오코노미야끼 먹음에 신이 난 로지🎉🎉🎉

 

 

희는 토마토 오코노미야끼(토핑 새우) + 야끼소바(토핑 돼지고기) + 아보카도멘타마요&바게트 + 생맥주 를 시켰습니닷

아우 입맛 없다

 

 

기본 찬.

양배추에 소금 베이스 소스로 버무린 거 같은데

좀 짜긴 했지만, 맥주 안주로 굳굳

 

 

산미구엘 생맥주

오랜만에 마시는 생맥 너무 좋아~ㅋㅋ

로지 두 잔 마셨습니닷

(과음하면 안 되는데 ㅋㅋㅋ)

 

 

토마토 오코노미야끼(토핑 새우)

오오~ 비주얼 합격~!!

우와 오코노미야끼는 밀가루?전분?을 넣지 않아서

잘 으깨진다고 하더라고요~

 

 

토마토 베이스 오코노미야끼는 처음 먹어보는데 두근두근

 

비주얼은 함박스테이크 같지만, 오코노미야끼입니닷

오오 맛있어요~!!

양배추가 엄청 얇게 가득 들어가 있고, 소스도 맛있고!

새우도 큼직하고, 탱글탱글~~~

토마토소스와 아주 잘어울려욧!

 

 

야끼소바(토핑 돼지고기)

야끼소바 등장. 면이라 금방 분다고 먼저 먹으라고

직원분이 음식 나올 때마다 친절히 설명해 줘요~

오오 이 아이도 맛있습니닷!!

여윽시 베스트인 이유가 있어요~~

짭조름하면서 돼지고기와 양념이 잘 어울려요~~!!

 

 

두 잔째 짠~ㅋㅋㅋ

결혼식 불참한 앵무의 다짐을 받으며 ㅋㅋㅋㅋ

약속 지켜잉~~

 

 

아보카도멘타마요&바게트

명란을 사랑하는 로지와 명란이 들어가면 일단 시키고 보는 우리 ㅋㅋ

바게트 세 개가 참 아쉬웠지만,,,

먹어보겠습니닷

 

 

요렇게 비벼지면 빵 위에 올려서 먹음 됩니닷

 

 

와우 진심 존맛탱입니닷

사실 이게 제일 맛있...ㅋㅋㅋㅋㅋ

짭조름하면서 아보카도의 맛이 느껴지는데

바게트와 너무 잘 어울려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혼자 극찬을 하면서 먹음 ㅋㅋㅋㅋ

좋아하는 사람과 맛있는 음식~!!

오늘도 행복한 로지였습니닷


 

신사 가로수길 맛집을 찾으신다면

신사 가로수길 오코노미야끼 맛집을 찾으신다면

신사 가로수길 데이트를 하신다면

 

 

가로수길 맛집

오코노미야끼, 야끼소바 맛집 '가로수길 우와'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