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life/beauty

'압구정 고바이씬' 염색 & 웨딩네일

달콤한 로지 2023. 12. 3.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로지하게 입니닷

본식 D-4 👏👏👏

벌써 시간이 이렇게 다가왔네요~!!

오늘은 염색 + 웨딩네일 하는 날~!!

염색은 고바이씬 유아 실장님으로 결정~

네일은 어디서 할까 고민했는데

고바이씬에도 네일이 있더라고요~!!

염색하면서 받을 수 있다고 하여

시간 절약도 되고~!!

바로 예약 고고~~~

 

 

 


'압구정 고바이씬' 염색 & 웨딩네일



고바이씬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35 B1층 고바이씬 NAIL.1STUDIO

TEL : 0507-1447-1054

영업시간 : 화-일 10:30~20:00 매주 월요일 정기휴일

 

 


 

포토존을 빼먹을 수 없쥬??

벌써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너무 이뻤던 트리~~

이뻐서 집에 가져가고 싶네요 ㅋㅋㅋ

 

여전히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압구정고바이씬

먼저 유아 실장님과 머리색, 가능한 색 등등 상의 후

로지 밑에 머리색이 어둡고, 색을 뺄 수 없어서

(ㅜㅡㅜ 탈색 후유증...)

톤을 맞추는 뿌염으로 결정~!!

결혼식 끝나고 색을 조금씩 밝게 뿌염하면서

톤을 올려보기로 함!

(결혼식 끝나면 바로 올 거예요~ 커트 커트!!!)

 

 

귀여우신 유아 실장님😍

두피가 예민한 편이라고 말씀드렸더니

두피 보호제 듬뿍듬뿍 발라주셨음❤❤

뿌염을 착착착 바르고 나면

네일 하는 자리로 이동

네일하는곳 찍고 싶었지만,,,

바로 시작하셔서,, 껄껄껄

이달의 네일아트 이쁜 게 많더라고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네일이 너무 하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쥬?

로지의 반짝이는 드레스와 잘 어울릴 거 같은 반짝이 리본 네일로 결정~!!

잠깐 졸다 보니 어느덧 끝나있던 네일 ㅋㅋㅋ

 

 

화이트 펄 리본 웨딩네일

귀여운 거 좋아하는 로지 눈에 띄었던 ㅎㅎ

 

반짝반짝하니 본식 드레스랑 너무 잘 어울릴 거 같아요~!!

너무 기대된닷!!! 부케도 너무 이쁜데~!!

 

이제 샴푸를 하고 머리를 말립니닷

저 노란 머리 선생님 샴푸 최곱니닷!!👏👏

여태껏 샴푸하면서 이렇게 시원한 적이 있었던가?!

아구힘도 좋으시고, 로지 뒤통수 부분이 피부가 약해서 잘 세척해야 하는데

정말 깨끗하고 시원하게 샴푸해 주심!!

사랑해요😍😍

 

가볍게 드라이로 마무리

로지 머리가 쓰린 톤인데,, 색이 너무 잘 맞았어요~!!

자연스럽고 나중에 밝은색으로 갈 수 있게끔~!!

본식 끝나면 바로 달려오겠습니닷

머리 정리하고 싶은 마음 한가득 ㅋㅋㅋ

 

다 끝나고 갈 때 여기서 사진 찍어야 하쥬?

(아픈 거 아님. 생얼일 뿐 ㅋㅋㅋ)

머리 색도 맘에 들고, 네일도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언제나 만족스러운 #고바이씬

'압구정 고바이씬' 염색 & 웨딩네일 성공~!!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