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용산 효창공원앞역 카페 :: 빈티지 카페 '브랑쿠시'

달콤한 로지 2023. 11. 29.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로지하게 입니닷

망둥이 + 지니 와 브라이덜샤워를 하고

(사진을 음청 찍고,,,)

갈비로 배를 채운 다음, 디저트 배를 채우러 서치 서치

효창공원앞역쪽은 처음 와보서

진지하게 서치 껄껄껄

빈티지스럽고, 당근 케이크와 까눌레가 맛있다는

#브랑쿠시 발견~!!

까눌레를 좋아하는 로지와 당근 케이크를 좋아하는 망둥이 + 지니

아주 딱 이쥬??

가보겠습니닷

 

 


용산 효창공원앞역 카페 :: 빈티지 카페 '브랑쿠시'


 

 


브랑쿠시

🎪 서울 용산구 새창로 104

☎️ 070-4466-9371

🕰️ 매일 11:00~23:00


 

지도를 따라가다 보면

빈티지 느낌의 초록색 문이 보입니닷

 

 

내부는 옛날 집을 개조해서 만든 거 같았어요

빈티지하면서 널찍하고 좋았어요~

 

 

야외 좌석도 있었지만

저희는 추워서 안으로 들어갔어요~

제각기 다른 느낌의 테이블과 소품들이 빈티지 느낌을 더하는 거 같아요!

저희 동네에도 이런 곳이 있으면

쉬는 날 노트북 들고나올 텐데...!!! 아숩!!

 

오잉??! 당근 케이크가 없습니닷!!

(휴 다행히 까눌레는 있네요...껄껄껄)

 

저희는 뜨아 + 더티커피 + 케모마일 + 까눌레 를 시켰습니닷

(아우 입맛 없다,,,,)

 

 

더티커피 등장.

오오 진짜 더티...커피네요!!

더티커피는 마시기 참 어렵죠..?ㅎㅎ 눈으로 마시는 커피~ㅋㅋㅋ

마지막에 크림을 다 섞으니 좀 차가워지더라고요~

뜨끈한 게 마시고 싶었던지라 좀 아숩숩~

커피는 맛있었어요~

 

 

까눌레 등장.

오오 까눌레 맛있어요~!!!

겉바속촉~!!! 쫀득쫀득하면서 달달함까지 완벽~~!!

한 개 더 시키고 싶었지만,,,

갈비를 엄청 먹고 온지라,,, 나약한 위장 샛기,,,

 

더티커피의 마지막 모습ㅋㅋㅋㅋ

이런게 더티커피쥬?!?!?

 

커피, 디저트도 맛있었지만

조용한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망둥이 + 지니와 무한 수다

하루 종일 만나도 수다가 끝나지 않음 껄껄껄

행복한 우리들이었습니다!

 


 

용산카페를 찾으신다면

효창공원앞역 카페를 찾으신다면

용산 커피맛집을 찾으신다면

 

용산 효창공원앞역 카페

카페 '브랑쿠시'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