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성수 카페 :: 커피 맛집이라는 '비아트 성수' 다녀왔어요

달콤한 로지 2023. 11. 27.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입니닷

오랜만에 막둥이랑 성수동 나들이

맛있는 점심을 먹고

3차전 수다를 위해

조용한 분위기와 커피 맛집으로 서치 서치

평점이 높은 #비아트성수 발견~!!

저희가 가보겠습니닷


성수 카페 :: 커피 맛집이라는 '비아트 성수'



비아트 성수

🎪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5길 24-45 2층

☎️ 0507-1482-5596

🕰️ 월-토 12:00~22:00

일요일 12:00~19:00


 

지도를 따라가다 보면

오? 여기에? 골목 끝 #비아트성수 가 나옵니닷

화장실은 1층, 카페는 2층에 위치해있어요~

 

내부는 널찍하고 깔끔했어요~

중간에는 소파와 테두리 좌석은 나무의자로 되어있고

야외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는데

날씨가 좋아서인지 만석~!

 

 

사진 찍는 곳인 거 같은데,,,

소심한 두 쫄보들은... 들어가 보지 못함 ㅋㅋ

누군가 들어가면 따라가보려 했지만,,

아무도 안 들어감 껄껄껄

 

 

포토존도 있어요~

(막둥이도 한 컷 ㅋㅋ)

우드 한 인테리어와 초록 초록한 식물과 잘 어울려요!

 

 

참새가 방앗간을 안 들릴 수 없쥬?

로지도 포토존에서 찰칵 📸

 

저희는 시그니쳐 넛모스피어 + 아아 를 시켰습니닷

2차 떡볶이까지 먹고 온 상태라 음료만...

(나약해진 위장 새기...)

 

시그니쳐 넛모스피어 + 아아

#넛모피어스 달달하면서 부드러웠어요~!

위에 각설탕이 처음이의 쓴맛을 달달하게 잡아줘서 굳굳

아아도 맛있었어요~ 커피 맛이 좋아요!

평점이 높은 이유가 있군요~!!

분위기도 조용조용해서 이야기하기 좋았어요^^

오랜만에 막둥이와 데이뚜뚜

해피해피였습니닷


 

성수 핫플레이스를 찾으신다면

성수 커피 맛집을 찾으신다면

성수 디저트 맛집을 찾으신다면

 

 

성수 카페

커피 맛집이라는 '비아트 성수'

 

 

 

어떠신가요??

 

 

 

feat. 인생은 실전이다. 그녀와 함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