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신사 가로수길 파스타 맛집 '봄의 정원'

달콤한 로지 2023. 11. 26.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 입니닷

오랜만에 만나는 영수네 식구들❤

작년 추워지기 전에 만나고

이제서야 껄껄껄

어디를 갈까 고민하던 중

중간지점 신사가로수길에 새로 생긴 #봄의정원 으로 결정~!!

깔끔한 분위기가 맘에 들어서 네이버로 예약 후 갔습니닷

 


신사 가로수길 파스타 맛집 '봄의 정원'


 


봄의 정원 가로수길점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길 58 지하 1층

☎️ 0507-1371-7337

🕰️ 화-일 11:30~21:3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네이버 예약 🔽🔽🔽

 

 

네이버 지도

봄의정원 가로수길점

map.naver.com


 

지하에 위치.

지하로 내려가면 잉?? 여기가??라는 문이 보이는데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정원이 나오네요!! ㅋㅋㅋ

셋이서 여기 맞아? 우왕좌왕 ㅋㅋㅋ

이쁜 정원과 포토존까지~!!

포토존을 지나칠 수 없쥬?

(왜 제 주변은 아담한 사람들뿐이죠?!ㅋㅋㅋ)

입구도 여긴가? 싶은 곳에 문이 있어요

놀라지 마세요~ㅋㅋㅋ

 

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또 다른 느낌!

구름과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

 

 

테이블 간격도 좁지 않고, 깔끔한 소품들이 이뻤어요~!!

 

테이블 세팅도 깔끔~!!

수저, 포크, 앞접시가 이뻐서 탐났던,,, 껄껄껄

 

저희는 본메로우 라구파스타 + 오븐 콰트로 치즈 라자냐 + 봄의정원 구름 떡볶이 + 하우스 와인 을 시켰습니닷

아우 입맛 없다

 

본메로우 라구 파스타

본메로우를 긁어서 파스타와 섞어서 먹는데

오오 맛있어요~~~

라구 파스타가 요즘 맛있더라고욧

양도 적지 않고 굳굳~~

 

 

낮 술 해야쥬?

낮에 마시는 술이 제일 맛있음.

(알찔이도 즐깁니닷)

 

 

오븐 콰트로 치즈 라자냐

치즈가 듬뿍 담긴 수제소스 #오븐콰트로치즈라자냐

오오 이 아이도 맛있어요~!!

치즈 맛이 아주 진하면서 굳굳

알레르기로 밀가루, 치즈를 안 먹었지만,,,

이날은 폭주했네요!

알럽 치즈~~

 

봄의정원 구름 떡볶이

봄의 정원 베스트 인 #구름떡볶이

치즈를 품은 구름모양의 머랭과 같이 먹으면 존맛탱!!

단짠의 맛과 치즈의 조화~~

양념도 맛있었어요~!!

베스트 인 이유가 있군요~!!

 

 

맛나보이지유?!

수다 떨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차분하고, 이야기하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소개팅 장소로 딱!인듯!!

로지의 추억의 그녀들과

맛있는 음식과 무한 수다로 행복한 하루였습니닷!!


 

신사 가로수실 맛집을 찾으신다면

신사 가로수길 파스타 맛집을 찾으신다면

신사 가로수길 데이트를 하신다면

 

 

신사 가로수길 파스타 맛집

'봄의 정원'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