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day

용산 한강뷰 파티룸 브라이덜샤워(Bridal shower) 추천 '실버라스튜디오 3호점'

달콤한 로지 2023. 11. 25.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 입니닷

이제 본식이 한달도 안 남았네요 껄껄껄

브라이덜 샤워를 안 하려고 했는데

또 주변 지인이 한거 보니까 또 하고싶고ㅋㅋㅋㅋ

(사람 마음이 참 그렇쥬??)

하고 싶다 하지 말까를 고민하던 중

짝꿍이 선물로 준 #브라이덜샤워

(땡큐 쏘 마취 베리 마취~~~)

브라이덜 샤워하는 스튜디오가 엄청 많아서

고르기 어려웠는데

꽃이 많고, 드레스 종류도 다양한 #실버라스튜디오3호점

너로 정했닷!!!

평일 데이타임으로

네이버로 예약 후 방문했습니닷

 


​ 용산 한강뷰 브라이덜샤워(Bridal shower) '실버라스튜디오 3호점'



실버라스튜디오 3호점

네이버로 예약 🔽🔽🔽

 

 

서울 파티룸 브라이덜샤워 한강뷰 드레스대여 3호 실버라스튜디오 : 서울브라이덜샤워파티 실버

[서울브라이덜샤워파티 실버라] 서울 브라이덜샤워 파티룸 드레스대여 한강뷰 프로포즈 생일파티 연말파티 실버라스튜디오

smartstore.naver.com


 

오오 첫 느낌은 깨끗하다!!

디즈니 공주 노래가 나오고 있어서 기분 UP!

꽃이 가득한 한강뷰 포토존과 하얀 꽃 포토존까지~!!

 

이쁘쥬??

여기서 사진을 열심히 찍으면 됩니닷!!ㅋㅋㅋ

 

내부는 많이 넓진 않았지만

대부분의 스튜디오가 그럴거라고 생각되욧

드레스가 생각보다 많았어요~

 

 

막 깨끗한 편은 아니었지만, 디자인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보정으로 쌉가능지요!?

그리고 크기가 넉넉해서 77 이상도 맞아요~!!

뒤에 자크로 돼있는 건 기본 사이즈이지만, 뒤에 줄로 되어있는 건 낙낙하니 굳굳~!!

옷핀도 구비되어 있으니 크면 품을 조절하면 될 거 같아요~!!

(사실 저희는 그 생각을 못함 ㅋㅋㅋㅋ)

 

 

소품들도 다양했어요~

베일도 다양하고 골라 쓰는 재미가 있을 듯~!

(저희는 겔름뱅이들이라,, 한 놈만 조짐 ㅋㅋㅋ)

화장한 분들은 페이스 커버 필수쥬??

 

이제 열심히 사진 찍기~!!!

 

첫 번째 픽은 핑크 풍성 드레스

앞쪽이 짧고 뒤가 긴 언발란스 드레스인데 색감이 넘 이뻐욧

덩치가 어마어마해 보일 수 있지만

다들 보정 앱 하나씩은 가지고 있쥬?ㅋㅋㅋㅋ

 

 

망둥이와 지니의 축하 속에

맘껏 사진 찍기 🤣🤣

 

두 번째는 노란 풍성 드레스

노란색이 잘 어울려서 사진을 엄청 찍었습니닷 ㅋㅋㅋ

지니의 AI 같은 목소리 하나 둘 셋 하나 둘 셋 ㅋㅋㅋ

다작으로 승부 한 그녀🤣🤣

 

 

대신 서서 찍으면 거대해 보이니

앉아서 찍는 게 이뻐유~~ㅋㅋㅋ

 

꽃들과 노란색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상큼하니 이쁘다~~~

 

 

세 번째는 비즈 머메이드 드레스

본식 드레스도 A 라인이라 입어봤는데~

오오 이쁩니닷!!!

힘줘도 안 들어가는 똥배가 돋보였지만,,,

정면으로 찍거나 부케로 가리며 됩니닷 ㅋㅋㅋ

 

 

너무 이쁘쥬??

맘에 드는 사진이에요 껄껄껄

 

 

오로지 로지의 인생 샷을 위한

망둥이와 지니의 피나는 노력으로 얻은 사진들 ㅋㅋㅋ

감사합니닷 ㅋㅋㅋ

즐거운 경험 있어요!!

짝꿍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서울 한강뷰 파티룸을 찾으신다면

서울 한강뷰 브라이던 샤워를 찾으신다면

서울 브라이덜샤워를 찾으신다면

 

 

 

용산 한강뷰 파티룸 브라이덜샤워(Bridal shower) 추천

'실버라스튜디오 3호점'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