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day

결혼준비 :: 명동 라루체 웨딩홀 시식 후기

달콤한 로지 2023. 11. 24.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입니닷

오늘은 드디어~!!

#명동라루체웨딩홀 시식하러 가는 날~!!

명동 라루체 웨딩홀로 정한 이유 중에 하나도 이거쥬?

라루체 = 밥루체 라는 소문?!

친구 결혼식도 라루체에서 했었는데

한오백년전 일이라 기억이 가물가물 ㅋㅋㅋ

오늘 마미 + 하팔이 + 지니랑 가보겠습니닷

입맛 없게 먹고 와야지~ᄏᄏ

저희가 소문을 확인하고 오겠습니닷!

 

 


명동 라루체 웨딩홀 시식 후기


 


라루체 웨딩홀

🏰 서울 중구 퇴계로18길 46

📞 02-766-8200

⏰ 평일 10:00~19:00 주말 09:00~19:00 점심시간 13:00~14:00


 

라루체 2층에 있는 포토존!?

밥 먹고 찍은 건데,,, 중심이 안 맞네요 껄껄껄

2층 데스크에 가서 예약자 이름을 말하면

인원수 확인 후 자리로 이동합니닷

이날 시식하러 오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직원분 안내받으며 안쪽으로 들어가면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깔끔하네요!

안내받기로는 시식시간이 1시간이라고 해서

다시 물어봤는데

하객분들이 많지 않다면 더 있어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몇 달 전에 친구 결혼식 시식에 같이 갔었는데

시간 되니까 나가라고 해서 살짝 속상했었어요 ㅎㅎ

너무 친절하게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닷

이제 시식을 시작해 보겠습니닷

(다들 큰 바지 입고 옴 ㅋㅋㅋㅋ)

 

맥주가 빠질 수 없쥬??!!

요즘 알레르기 풍년으로 로지는 못 마셨네요

본식 날 들이키리라!!!?!?!

 

 

탄산, 주스, 아이스크림까지~

 

와우~ 시원하게 준비 중인 소주들

소주 러버들은 너무 좋아하겠군요

막둥이 그날 못 먹고 가서 아쉽겠구먼 ㅋㅋㅋ

 

 

떡 맛있어요~!! 쫀득쫀득하니~

 

 

과일도 신선하고 큼직큼직!!

디저트류도 괜찮았어요~

 

 

샐러드류 다 맛있었어요~

로지의 러버 시져샐러드는 아예 치즈를 맘껏 먹을 수 있게 해놔서

넘 행복했습니닷

 

 

초밥도 신선하고 도톰 도톰~~

초밥에 있는 밥도 쫀득하니 좋았어요

가끔 밥이 딱딱한 경우도 있는데 여긴 바로 한 것처럼 밥 식감이 좋았어요~

 

 

육회도 굳굳!!

약간 매콤한 육회지만, 자꾸 손이 가는 맛?!!?

 

북경오리도 있어서

양념과 함께 싸먹으니 맛있어요~!!

 

 

회 종류가 많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도톰하고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잡채+해파리냉채도 굳굳~~~

 

 

로지가 좋아하는 동태전~!!

도톰하고 맛있었어요~

음식 종류가 정말 많더라고요~!!

 

 

음~~ 맛있었어요~!!

음식 종류도 다양해서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배가 넘 불러서 아쉽쉽

본식 때 다 먹겠으~~!!!ㅎㅎ

같이 간 마미+지니+하팔이도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다고 칭찬 칭찬~~

다들 먹느라 사진을 못 찍 ㅋㅋㅋㅋ

대제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여윽시 밥루체라고 하는 이유가 있었어요!!

나의 선택은 옳았다!!!

명동 라루체 웨딩홀 완벽했던 시식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