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경복궁역 딤섬 맛집 :: 숨은 맛집 '포담'

달콤한 로지 2023. 11. 18.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입니닷

요즘에 항상 혀니언니 & 망둥이만 만났었는데

오랜만에 마구마 쪼인 ㅋㅋㅋ

오랜만에 만난 마구마님께서

쏘신다고 하여

고무줄 바지 입고 만나는 우리들 ㅋㅋㅋ

위 열어~~~ㅋㅋㅋ

마구마의 추천으로 가게 된 #포담

 

 

 


경복궁역 딤섬 맛집 :: 숨은 맛집 '포담'



포담

🎪 서울 종로구 사직로 133-10 2층 포담

☎️ 02-733-0831

🕰️ 월~토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라스트오더 20:00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딤섬 바구니들

맛집?!?!

 

 

내부는 딤섬집?! 인가스러운 현대식 인테리어

넓진 않았지만, 깔끔했어요~

 

 

태블릿으로 주문 + 결제!

저희는 가지 딤섬 + 꽃하가우 + 구교채 + 샤오마이 + 흑초탕수육s + 탄탄면 + 동파육덮밥 + 하얼빈 맥주 + 망고아이스티 를 시켰습니닷

아우 입맛 없다

 

가지 딤섬

#가지딤섬 은 처음 먹어봤는데

오오 존맛입니닷

가지 좋아하지 않는 로지의 마음을 뺏어버린?!?!?

꼭 드셔보세욧!!!

강추추~~

 

 

꽃하가우

귀여운 #꽃하가우 얇고 쫀득한 피와 알차게 들어있는 새우!

맛있었어요~~

 

 

하얼빈 맥주 + 망고 아이스티

맥주가 빠질 수 없쥬??

알레르기 때문에 요즘 맥주를 멀리하지만,,, 한 잔은 괜찮겠쥬?!

망고 아이스티는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껄껄껄

하지만 망고는 맛있었음!

 

구교채

#구교채 진짜 피가 얇고 쫀득쫀득, 꽉 찬 속!!

존맛탱탱!!

 

 

흑초탕수육s

#흑초탕수육 포단에만 있는 메뉴라고 하는데

시큼해요~ 독특한 소스이지만 계속 손이 가는 맛!!

탕수육도 고기도 부드럽고~

또 먹고 싶은 맛!!

 

 

샤오마이

#샤오마이 도 맛있어요

여기 딤섬 다 맛있어요~~

 

 

너무 맛있었던 딤섬들과 탕수육!!

 

탄탄면

#탄탄면 도 빠질 수 없쥬?

사실 딤섬 먹느라 맛이 기억이 없습니다...

맛있었겠죠?ㅋㅋ

 

 

동파육덮밥

#동파육덮밥 부드러웠어요~

고기가 부들부들하면서 맛있었습니닷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4명이서 다들 이 정도 먹잖아요~ 그쵸?!?!ㅎㅎ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최고아님니꽈?!?!

(마구마님 잘 먹었습니닷)

가지 딤섬, 흑초탕수육

꼭 드셔보세욧!!

진심. 강추 메뉴.

 

 


 

경복궁역 맛집을 찾으신다면

경복궁역 딤섬 맛집을 찾으신다면

경복궁 데이트를 하신다면

 

 

 

경복궁역 딤섬 맛집

'포담'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