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성수동 맛집 :: 대낚식당 _ 곱도리탕 솔직후기

달콤한 로지 2023. 7. 1. 09: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 입니닷

로지 가보고 싶었던 곳

두 번이나 못 갔던(웨이팅으로)

곱도리탕과 대창이 맛있다고 하는 #대낚식당

드뎌 가봤습니닷!!

 

 


성수동 맛집 :: 대낚식당 _ 곱도리탕 솔직후기



 

대낚식당 성수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7가길 15 1층 대낚식당

TEL : 0507-1377-5573

영업시간 : 화-금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토-일 15:00~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평일 낮 점심시간 좀 지나서 갔어요

'청춘이여 대박을 낚자' 멋진 말이네요!!

애매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저희가 첫 손님 느낌?!

밥 먹고 있으니 손님들이 들어오더라고요

 

저희는 곱도리탕 2인 + 항정살 덮밥 을 시켰습니닷

(대창 덮밥 솔드아웃 ㅜㅡㅜ)

 

기본 찬은 심플하면서 맛있었어요

계란국 같은 국이였는데, 된장국이랑 합친듯한 맛이었어요

맛있었어요

 

​김 뿌린 밥은 곱도리탕이랑 비벼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두근두근 기대 중~~

 

곱도리탕 2인 등장.

오오 드디어 먹어보네요!

조금 끓으면 대창과 국물을 먹고, 닭과 면발은 조금 더 이따가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대창의 탱글탱글한 자태~~

두근두근입니닷 ㅋㅋㅋ

 

맛나보이지유?

맵찔이인 로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맵기!

국물이 진하면서 맛있어요👍

 

맥주가 빠질 수 없쥬??

낮에 마시는 맥주는 최고 최고 ㅋㅋㅋㅋ

(오늘도 나만 마신다)

 

이렇게 밥과 함께 비벼서 먹으면 존. 맛.

대창도 탱글탱글 고소하면서 맛있고, 부추+양배우+콩나물도 굳굳

김가루가 들어가니 맛이 없을 수가!!

ㅋㅋㅋㅋㅋ

항정살 덮밥

대창 덮밥이 솔드아웃이라 시켰는데

오오 맛있어요!! 항정살 부드러우면서 고소하고

간장 계란밥 같은 맛이었어요~~

 

생각보다 넘 맛있었던 #항정살덮밥

고추가 느끼하지 않게 알싸하게 씹히는 맛도 좋아요!!

꼭 드셔보세욧!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껄껄껄

짝꿍이랑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닷

다음에는 대창 덮밥을 먹어보고싶네요^^

(얼마나 맛있을까 궁금 ㅋㅋㅋ)

 


 

성수동 맛집을 찾으신다면

성수동 곱창 맛집을 찾으신다면

성수동 데이트를 하신다면

 

 

 

 

성수동 맛집

대낚식당 _ 곱도리탕 솔직후기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