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day

결혼준비 :: '더화이트엘리자베스' 본식 드레스 셀렉 및 가봉

달콤한 로지 2023. 11. 15.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입니닷

드디어 본식 드레스 셀렉의 날이 다가왔습니닷 ㅎㄷㄷ

결혼 준비하면서 살 빼는 신부님들

어떻게 빼시는거죠??!?

로지는 마음만 준비했습니다 ㅋㅋㅋ

(마음만은 45킬로 ㅋㅋㅋ)

고바이씬에서 헤어 메이크업을 받고

비즈 맛집이라는 #더화이트엘리자베스 로 고고!!!

입어보고 싶은 드레스도 몇 장 캡처했고

두근두근 가보았습니닷!!

 

 

 


결혼준비 :: '더화이트엘리자베스' 본식 드레스 셀렉 및 가봉



더화이트엘리자베스

🏰 서울 강남구 선릉로 739 엘리자베스빌딩 3층

📞 02-518-8051


 

여전히 깔끔한 더화이트엘리자베스👏

이날은 셀렉 하러 오신 분들이 좀 있더라고요!

짝꿍과 좀 기다리니

실장님이 오셔서 어떤 스타일을 입고 싶냐고 하여

인스타에서 드레스 두어 벌 캡처해갔는데...!!

따흑... 홀딩 된 드레스 😱😭😭

일부러 한 달 전에 본식 드레스 셀렉 하러 왔는데

인기가 많구만유!!!

드레스쉐입은 머메이드보다 똥배가 가려지는 A 라인으로

스퀘어 넥, 잔비즈 드레스로 추천받아 입어보기로 했습니닷

 

1. 스퀘어넥 진주+비즈 A 라인

 

첫 번째 드레스

고급스러운 레이스 디자인에 진주+작고, 큰 비즈가 있는 A 라인 드레스

가슴도 적당히 파이고, 어깨도 넓어 보이지 않고

팔뚝까지 날씬해 보이는 디자인~!!

 

 

우아한 느낌의 드레스였어요~

드레스 색감이 어두운 홀에 어울릴 거 같더라고요

로지는 하우스 웨딩홀이라 홀이 밝은 편이라 패스했어요~

 

 

2. 오프숄더 느낌의 비 A 라인

 

두 번째 드레스

반짝이는 레이스 디자인에 진주+작고, 큰 비즈가 있는 A 라인 드레스

캡처해갔던 사진들이 대부분 오프숄더라

오프숄더로 한번 입어봤어요

짝꿍은 이게 맘에 든다고 하더라고요

우아하고 단아해 보인다고요

 

 

우아해 보이기는 하지만 색감이 골드빛이라

어두운 홀에서 빛 날 듯하고 팔뚝이 눈에 자꾸 들어와서 패스~

 

3. 초신상 스퀘어넥 비즈 A 라인

 

세 번째 드레스

초초초신상 드레스~!!

신데렐라 같았어요~~~ 비즈 대박 진짜 미침!!!

잠시 눈 돌아갔었던 로지ㅋㅋㅋ

화이트톤이 로지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은하수 같았어요~

진짜 실물 대박 반짝반짝 입니닷!!!

드레스, 베일 다 반짝반짝✨✨

 

 

실물 깡패 드레스~!!

허리 쪽은 시스루라 비침이 있어요~

이것 때문에 짝꿍이 음청 반대함 ㅋㅋㅋ

생각보다 무겁지도 않고, 정말 이쁜 드레스~!!

역시 초신상은 추가 금액이 붙어욧!!

추가 금액 ㅎㄷㄷ

(추가 금액이 궁금하시다면 비댓으로 문의주세욧)

 

 

4. 스퀘어넥 레이스 A 라인

 

네 번째 드레스

잔꽃 레이스 A 라인 드레스

사실 완전 맘에 드는 드레스가 없었었어,,,

네 번째 드레스는 라루체 웨딩홀에 어울리는 드레스로 입어봤어요~

눈으로 보는 거랑 입어보는 거랑 다르더라고요~!!

 

 

막상 입으니까 이쁘더라고요~!!

비즈 드레스가 입고 싶었지만

레이스도 고급스럽고, 밝은 톤이라 얼굴이 화사해 보이고~~

하우스 웨딩홀에 넘나 잘 어울릴 거 같은~!!

 

5. 스퀘어넥 진주+비즈 A 라인

 

다섯 번째 드레스

잔비즈+진주 A 라인 드레스

원래는 4벌만 입어볼 수 있는데,,, 막 확!! 땡기는 드레스가 없어서

고민하니까

실장님님이 좀 더 여성스러운 드레스로 한 번 더 입어보자며 가져온 드레스!

들고 오는 거 보자마자 저 이거요!!!

 

 

오우~ 너무 이쁜 드레스~~

실물 깡패입니닷

로지가 원하던 잔비즈에 화이트톤~!!

반짝반짝 공주님👰

허리 아래는 전 비즈로 움직일 때마다 반짝반짝해요!!

허리도 날씬해 보이고

팔뚝이 신경 쓰였는데, 드레스 입어보는 순간 잊었습니닷 ㅋㅋㅋㅋ

 


 

네 번째, 다섯 번째 드레스에서 고민했어요

웨딩홀에 맞추냐

원하는 드레스를 입느냐

짝꿍은 네 번째 드레스가 이쁘다고 하고

로지는 마지막 드레스가 맘에 들고

플래너님은 둘 중 아무거나 해도 될 거 같다 하고ㅋㅋㅋㅋㅋ

결국

내 맘에 드는걸로~!!!ㅋㅋㅋㅋ

신부 마음에 드는 게 좋지않겠습니꽈?!?!?!?

맘에 드는 드레스 찾아서 기분 좋은 로지였습니닷!!

우헤헤헤

더화이트엘리자베스 본식 드레스 고르기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