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record 1.

대만 2박3일 여행 :: 대만 맛집 '황성노마 _ 皇城老媽'

달콤한 로지 2023. 10. 20.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하게 입니닷

망둥이가 추천한 대만 음식 맛집

#황성노마

저희는 기다리기 싫어서 구글로 예약 후 방문했어요!

대만 올 때마다 온다고 하니

기대해 봅니다 헿

 


대만 2박3일 여행 :: 대만 맛집 '황성노마 _ 皇城老媽'



황성노마 _ 皇城老媽

🏰 No. 5號, Lane 97, Yanji St,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 +886227736936

⏰ 화-일 11:30~02:00 브레이크 타임 14:00~17: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예약은 구글로 🔽🔽🔽

 

 

황성노마 · 4.1★(768) · 사천 요리 전문식당

No. 5號, Lane 97, Yanji St,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www.google.com

 

 

황성노마 · No. 5號, Lane 97, Yanji St,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 · 사천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국부기념관역 1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수다를 떨면서 가면 어느샌가 도착이네요

(네버엔딩 수다 ㅋㅋㅋ)

 

입구에 요요라는 새가 맞이해줍니닷

인사를 하는데 소리만 질러서 미안해 사과하고 들어갔네요 껄껄껄

언짢게 해서 미안했다 ㅋㅋㅋㅋ

 

내부는 넓진 않았지만, 깔끔했어요

오늘은 대전혀니언니를 만나는 날

혼자 놀러 온 언니를 불렀습니닷

밥은 같이 먹어야 제맛

(많이 시키고 많이 먹을 수 있다!!)

한국 손님들이 많은지 추천 메뉴는 한글로 되어있어요!

진짜 매워요!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저희는 부추 꽃 볶음 + 공심채 볶음 + 새우볶음밥 + 계란토마토볶음 + 계란두부튀김 + 소고기 야채볶음 + 칠리새우 + 어향가지 + 18일맥주 를 시켰습니닷

부추 꽃 볶음

오오 맛있어요

흰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더더 맛있음!

(부추 러버는 행복했다)

공심채 볶음

공심채는 사랑이쥬??

왜 이렇게 맛있을까요?!?!?

여기도 맛있었지만, 로지는 딘타이펑 공심채 볶음이 더 맛있었어요

 

새우볶음밥

고슬고슬하니 굳굳

새우볶음밥도 사랑이쥬?!?!

 

계란토마토볶음

친구들이 너무 좋아했던 계란토마토볶음

안 맛있을 수 없쥬?!?!

계란두부튀김

박수👏👏👏

대박. 존맛입니닷.

겉은 짭조름하면서, 속은 너무 부들부들한 두부가!!!!

로지 두 판 먹었네요ㅋㅋㅋ

꼭! 드셔보세욧!!

소고기 야채볶음

흰밥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말모말모

 

칠리새우

새우는 사랑입니닷

새우도 탱글탱글하고 크고 맛있었어요!

 

어향가지

로지 가지를 안 좋아하는데

유일하게 먹는 가지 요리 어향가지

어향가지 왜 이렇게 맛있을까요

밥도둑!!

 

맛나보이지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닷!!

자극적이지 않으며, 다 맛있었어요^^

18일 맥주에 빠져서

몇 병을 마셨는지 ㅋㅋㅋㅋㅋ

(유부녀들 표정이 너무 행복해 보였음)

당고 중독자(로지)를 위해

당고를 사다 준 혀니언니

사랑합니닷❤️❤️

당고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녀석!!

 


대만 여행을 하신다면

대만 맛집을 찾으신다면

대만 음식 맛집을 찾으신다면

 

대만 2박3일 여행

대만 맛집 '황성노마 _ 皇城老媽'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