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day

화장대 추천 :: 벨리타 1200 일자형 LED 거울 화장대

달콤한 로지 2023. 10. 19.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하게 입니닷

신혼집으로 들어가면서 화장대를 고르면서

✔ 수납이 많이 많이

✔ LED

✔ 상판이 유리

✔ 콘센트

✔ 서랍형 긴 물건이 들어가는 슬라이딩

✔ 화장대위에 아무것도 올라가지 않게

를 중점으로 찾았습니닷

사실 너무 어렵죠?!ㅋㅋㅋㅋ

정말 한 달 가까이 매일매일 찾았어욬ㅋㅋ

그러다 발견한!!!

#보애니가구 #벨리타일자형LED거울화장대

딱! 맘에 드는 구조!!!

서랍장도 위치를 바꿀 수 있어요!!

얼른 와라~~~

 

 


벨리타 1200 일자형 LED 거울 화장대


 



#벨리타일자형LED거울화장대 도착!!

우선 커서 맘에 듭니닷!!

화이트 화장대를 쓰다가, 이번에는 내추럴로 시켰는데

오오 좋아요~~~

서랍장을 저렇게 사용 안 한다고 했지만

로지는 처음부터 저렇게 놓으려고 해서 해달라고 했어요

좌측에 있는 서랍장도 고정하지만

방 구조를 바꾸는 걸 좋아해서, 로지는 고정하지 않았어요

 

LED 등은 생각보다 약했어요

하지만, 화장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닷

헤드가 약하다는 이야기가 많은데

약해요 껄껄껄

하지만, 벽 쪽에 두면 특별히 휘청거리지는 않아요

뒤에 고정하는 걸 경첩? 쇠로 된 걸로 하면 튼튼하다고 하더라고요

짝꿍이 시간 될 때 쇠로 다시 해준다고 해서 기다리는 중 ㅎㅎ

 

로지가 첫 번째로 맘에 들었던 긴 서랍!!

세워 쓰는 화장품 및 브러시 등을 넣었어요

서랍도 굳굳

두 번째로 맘에 들었던 고데기 넣어둔 곳!

콘센트 2구와 함께 서랍처럼 가려져서 매우 맘에 들었어요!!

큰 서랍장 서랍이 깊지는 않지만, 많이 들어가욧!!

상단 오른쪽 모서리가 살짝 벗겨졌지만,,

(드라이기 줄 빼다가 ㅜㅡㅜ )

나름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닷!!

높이도 다른 화장대들 보다는 높아서, 키 큰 로지도 앉았을 때

다리가 다 들어갑니닷!!!

(제일 좋은 👍)

벨리타 일자형 LED 거울 화장대

< 장점 >

✅ 다른 화장대에 비해 높이가 높음

✅ 수납이 많이 됨

✅ 콘센트

✅ 상판 유리로 자주 쓰는 화장품 보임

✅ 긴 서랍으로 세우는 화장품 보관 가능

< 단점 >

✅ 헤드가 좀 약함

✅ 모서리 까임 조심 ㅜㅡㅜ

단점이 있지만

로지가 생각했던 부분들이 다 있어서

잘 쓰고 있습니닷!!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화장대입니닷

의자로 따로 산 거지만

너무 맘에 들어서 올립니닷

미니 의자 같지만, 튼튼하고 수납이 좋아서

매우 매우 만족!!

#퍼니아트라오니등받이수납스툴화장대의자

 


 

수납형 화장대를 찾으신다면

큰 화장대를 찾으신다면

LED 거울 화장대를 찾으신다면

 

 

 

화장대 추천

벨리타 1200 일자형 LED 거울 화장대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