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life/beauty

울쎄라 400샷 내돈내산 울쎄라 리프팅 통증 효과 후기

달콤한 로지 2023. 10. 18.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하게 입니닷

로지 결혼 전 리프팅 한번 크게 해야지

맘먹고 있었어요

로지가 제일 고민인 곳이 심부볼 부분이어서 ㅜㅡㅜ

#내돈내산 #울쎄라400샷

오픈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가보았습니닷

 


내부는 넓진 않았지만, 깔끔했어요

울쎄라 아시아 최다시술병원이라고 하니 안심!!

원장님 하필 눈 감을 때,,,

(죄송함돠)

기다리면서 울쎄라 장점 찾기 ㅋㅋㅋㅋ

울쎄라는 강력한 초음파 에너지를 근막층까지 전달하면서 근막층부터 진피층

피부 표피까지 늘어진 조직들을 당겨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저의 늘어진 얼굴을 올려주세욧


<상담 시작>

로지는 시술 확정 예약이어서

✅ 금식여부

(4시간 금식인데 로지 까먹고 3시간 30분 전 물 한 잔.. 그만큼 기다렸다가 시술)

✅ 추가적인 시술 여부

(로지 침샘이 커서 두턱으로 보일 가능성으로 침샘 보톡스 추가)

✅ 시술 부위 확인

심부볼이 중점이지만, 턱, 팔자, 이중턱까지

(로지는 100샷 추가로 이중턱까지 진행)

로지는 물 마셔서 좀 대기했다가 시작했습니닷

(금식시간 꼭 지켜주세욧!!)

<시술 전 준비>

✅ 세안

✅ 금식여부 한 번 더 확인

✅ 수액 연결

✅ 모니터링(혈압, 산소포화도) 확인

✅ 원장님 부위 확인 및 상담

(로지는 심부볼 위주로 부탁했습니닷)

이제 시술 시작~!!!

얼굴 조사주세욧!!!


시술 전 사진 체크 필수쥬?!

로지 원래 두턱인데 사진에 잘 안 나왔네요 허허

심부볼 쪽 보이시쥬?

저 부분이 로지는 너무 신경 쓰이더라고요 ㅜㅡㅜ

시술 후 집 가는 길에 찍은 사진

부어서 그런지 아직은 잘 모르겠...

 

4~5시간 후 사진

이중턱은 바로 효과가 보이는 거 같았어요!

로지 이중턱은 지방보다 피부가 처진 거 같다고 해서 이중턱까지 했는데

오오~~~~~

밤에는 더 없었어요!

다음날부터 점점 붓기 시작하네요

 

시술 후 10일째

아직까지 피부를 만지만 살짝 아프긴 하지만

확실히

두턱은 좋아졌어요!!

심부볼도 미세하지만, 사진을 보면 조금 좋아진 느낌?!?!

울쎄라는 2~3개월째가 제일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결혼식까지 시기가 딱! 좋다고 하셨어요 껄껄껄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닷


울쎄라는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가격이 ㅎㄷㄷ 이라 고민고민했었는데

이벤트 가격에 잘 한 거 같아요 👍👍

매우 매우 만족스러운 시술이었어요

본식 때 탱탱해진 얼굴로 버진 로드를 걷고 싶네요 껄껄껄

10월까지 이벤트 기간이라니 참고하세욧!!

 

 

 

울쎄라 400샷 내돈내산

울쎄라 리프팅 통증 효과 후기

 

 

완전.

대. 만. 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