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로지's 달콤한 일상

결혼준비 :: '고바이씬' 웨딩촬영 헤어&메이크업 본문

Happy day

결혼준비 :: '고바이씬' 웨딩촬영 헤어&메이크업

달콤한 로지 2023. 8. 23.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입니닷

 

드디어 웨딩촬영 날이 다가왔습니닷

살은 하나도 못 뺐는데,,,,

본식을 목표로 다요트!!!ㅋㅋㅋ

일 다니면서 결혼 준비를 하니까

생각보다 넘 빡빡하더라거요...

신부님들 존경스럽습니닷

저희는 오후 촬영이라서

아침에 네일, 페디 갔다가

택시 타고 #고바이씬 으로 이동~

 

 


결혼준비:: '고바이씬' 웨딩촬영 헤어&메이크업



고바이씬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35

📞 0507-1383-1993

화~일 10:00~18: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웨딩촬영 하는날은 난방이나 지퍼가 있는 상의로 입어주셔야 해요

나중에 메이크업, 머리하고 드레스로 갈아입을 때 편하게 갈아입을 수 있어요!

신부님, 신랑님 둘 다입니다!!

(전 여자만 해당인 줄 알고,,, 짝꿍에게는 말 안 함 ㅋㅋㅋㅋ)

도착하면 핑크색 가운과 명찰을 붙여줘요

메이크업 : 송은경 부원장님, 헤어 : 유아 실장님

두 분 다 너무 좋아요~~~

 

메이크업 시작~

요즘 알레르기로 병원 다니면서 피부가 조금 촉촉해졌는데

송은경부원장님 바로 아시더라고요! 오오

아침에 팩도 붙이고 왔다고 칭찬해 주심

 

점점 이뻐지고 있는 로지

웨딩촬영은 촬영 시간이 길어서,

바탕을 여러 번 바르면서 무너지지 않게 한다고 하더라고요

블로셔, 립은 헤어를 하고 나서

그에 맞게 메이크업을 한다고 하네요!

헤어를 하러 가봅니닷

 

머리가 짤뚝한,,,,

여자여자이고 싶은 로지...

 

머리를 붙이기로 했습니닷

가장 색이 비슷한 피스로 준비~~

오오 오랜만에 긴 머리라 두근두근합니닷

 

너무 귀여운 유아 실장님❤

귀여우시고 이쁜 머리도 잘 해주시고 최고 최고

오오 머리를 붙이니 이미지가 바뀌네요!!

긴 머리가 잘 어울리는 여자 로지!!!

 

이제 자연스럽게 말아봅니닷

층이 진 머리가 아니어서, 웨이브를 주면 좀 더 자연스럽다고 하네요^^

 

오오 완성!!!

이쁘쥬???

다들 머리 붙이길 잘했다고 칭찬 칭찬 ㅋㅋㅋㅋ

 

드레스로 갈아입고, 마무리 메이크업!

송은경 부원장님 머리 붙이고 나타나니

이미지 넘 다르다며 칭찬 칭찬 ㅎㅎ

헤어에 맞춰 블로셔와 립 마무리~~~

목, 어깨도 선크림으로 톤은 맞춰줘요

쇄골 좀 나오게 쉐딩 팍팍 부탁드렸네요 ㅋㅋ

열정적으로 메이크업해 주시는 송은경 부원장님❤

제 얼굴형과 이목구비에 맞춰서 이쁜 메이크업해 주심!!

 

오오 완성~!!

어떠신가요?? 이쁘쥬?!?!?!?

완벽한 헤어&메이크업!!

너무나 마음에 들었던 웨딩촬영 헤어&메이크업!!

이날 이쁘게 촬영 잘했습니닷!!

송은경 부원장님, 유아 실장님, 손보미 플래너님

더화이트엘리자베스 동진이모님

베프 김쥬, 맹고 감솨감솨~~!!

손보미 플래너님이 준비해 주신 부케

너무 이뻤어요~~~~

알럽 알럽❤❤❤

해피 해피 웨딩촬영 데이였네요~!!!


강남 결혼 준비를 하신다면

웨딩촬영 헤어&메이크업을 찾으신다면

강남 웨딩촬영 헤어&메이크업을 찾으신다면

 

 

 

결혼준비

고바이씬' 웨딩촬영 헤어&메이크업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