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로지's 달콤한 일상

양양 핫플레이스 :: '탄비치 클럽 앤 리조트' 인피니트풀 풀파티 후기 본문

Travel record 2.

양양 핫플레이스 :: '탄비치 클럽 앤 리조트' 인피니트풀 풀파티 후기

달콤한 로지 2023. 8. 19.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 입니닷

양양에 온 목적!!!

올여름휴가!!

비치클럽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던 그녀들

양양에 이쁜 비치클럽이 있다고 하여 가보았습니닷

마음만 준비된 우리들!

(몸과 얼굴은 아직 준비가 덜 됨 ㅋㅋㅋㅋ)

짠순이들 돈 좀 썼습니닷 ㅋㅋㅋ

#탄비치비치클럽


  
 


양양 핫플레이스 :: '탄비치 클럽 앤 리조트' 인피니트풀 풀파티 후기



탄비치 클럽 앤 리조트

🏰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해안길 77

📞 0507-1425-8604

✅ 주차는 뒤로 돌아가면 자갈밭 넓은 곳!!

더스탠드 주차장으로 들어가도 자갈밭 나옴!!

 

< 예약은 여기로 ↓(*°▽°*)↓ >

 

 

 

탄비치

Garden Suite 가든 스위트 인피니티 풀, 글레이드 모션 바, 오아시스 스테이지로 연결되는 시그니처 객실

www.tannbeach.com


저희는 Ladies Table 주간권(12:00~18:00) 22만원 예약

샴페인 1병, 물 2병, 안주 플래터, 타울 2장(추가시 비용 발생)

✅ 주차는 뒤로 돌아가면 자갈밭 넓은 곳!!

더 스탠드 주차장으로 들어가도 자갈밭 나옴!!

 

서울은 우중충했는데

양양은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너무 좋아서 뜨거울 정도 ㅋㅋㅋㅋ

중간은 없는겁니꽈?!?!?!?ㅋㅋㅋㅋ

 

대나무 길을 따라 쭉쭉 가면

 

바와 테이블이 나와요

 

✅ 탈의실은 다시 밖으로 나가 바 옆쪽에 있어요

✅ 타울은 두 개만 주네요!! (스포츠 타월 챙겼지롱)

들어가보겠습니닷~~~

 

날이 너무 좋아,,,,

가락이 찍히는 줄도 모름 ㅋㅋㅋ

 

탄비치 비치클럽 널찍하고, 이뻤어요!

저희 Ladies Table 풀장과 가까워서 좋았지만,,,,

햇빛이 우리만 너무 비추는 거 같아서 ㅋㅋㅋㅋㅋ

여기 있다가 누구 하나 타서 재가 될 거 같은,,,,

너무 뜨거워서 비치 배드로 옮겼습니닷 ㅋㅋㅋㅋ

타 죽는 것보다 돈을 더 쓰자!!

 

저희는 가장 뜨거울 때 가서 그런지

손님들이 별로 없었어요

사진 찍기 매우 좋음!!!

(하지만 사람 많아질 때 우리는 간다 ㅋㅋㅋ)

 

양양 핫플레이스 :: '탄비치 클럽 앤 리조트' 인피니트풀 풀파티 후기
양양 핫플레이스 :: '탄비치 클럽 앤 리조트' 인피니트풀 풀파티 후기

너무너무 이뻤던 #탄비치비치클럽

추가적인 오더는 여기서

저희는 샴페인 마신 후, 롱티를 더 마셨어요

 

우리 자리.

저것도 그늘이라고 살 거 같더라고요 ㅋㅋㅋ

 

앵무가 함께였으면 더 좋았겠지만

앵무 다음에 같이 와~~~~

치얼스~~

 

알쥬? 포토존 ㅋㅋㅋㅋ

빠질 수 없쥬??

이쁘긴 한데, 단점은 찍는 사람은 밖으로 나가야 함 ㅋㅋㅋ

8월 결혼 예정자 & 웨촬예정자는 어깨가 절대 타면 안 되기에

사진만 후다닥 찍고

긴팔에 모자 쓰고 놀기 ㅋㅋㅋㅋ

 

물만 보이면 일단 들어가는 로지

모자 쓰면 안 탈 줄 알고, 엄청 물놀이했는데

탔습니다 ㅋㅋㅋㅋㅋ

얼굴이 시커먼쓰

분노암 그녀들과의 추억

JJ fashion & traum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겼다 ㅋㅋㅋㅋㅋ

저희는 다음 일정이 있어서 후다닥 준비

집에 갈 때쯤에 멋진 언니, 오빠들이 많이 왔더라고요

우리가 집에 가면,,, 신나는 거 맞죠?!ㅋㅋㅋ

오랜만에 비치클럽과 물놀이로

기분이 너무 좋은 로지였습니닷

happy day ❤❤❤

 


 

 

양양 비치클럽을 찾으신다면

양양 핫플레이스를 찾으신다면

양양 풀 파티를 찾으신다면

 

 


양양 핫플레이스
'탄비치 클럽 앤 리조트' 인피니트풀 풀파티 후기

 

 
 
어떠신가요??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