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로지's 달콤한 일상

강남 신사역 미용실 :: 밀본 전체 세치 염색 '반에스' 본문

Everyday life/beauty

강남 신사역 미용실 :: 밀본 전체 세치 염색 '반에스'

달콤한 로지 2023. 8. 13.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지입니다

 

로지 머리 삼단색 아시쥬?

새치, 중간 머리, 탈색 머리 ㅋㅋㅋ

웨촬 3일 전 급하게 염색을 ㅋㅋㅋ

왜케 바쁜겁니꽈?!?!?

사실 다른 곳 예약했었는데,,,

정말 정신이 없는지...

저 멀리 다른 지역을 예약해서, 급하게 퇴근 후 가능한 곳을 서치 서치

직장에서 가깝고 늦게까지 하는 #반에스

#태환디자이너 로 예약~~!

퇴근 후 고고😂

 


강남 신사역 미용실 :: 밀본 전체 세치 염색 '반에스'



반에스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6길 10, 1층 반에스

📞 02-556-9787

⏰ 월-금 12:00~21:00 매주일요일 정기휴무


신사역 1번 출구에서 매우 가까움

하얀색 벽이 눈에 띄어서 찾기 쉬워요^^

 

 
 
 
 

내부는 화이트 & 우드로 깔끔했어요

안쪽에 메이크업실은 계속 손님들이 있더라고요

퇴근 후 와서 그런지,,,

일에 찌든 모습을 보셔서 그런지,,,

바로 음료 준비해 주신,, 감사 감사 ㅋㅋㅋ

생명수였어요 ㅋㅋ

 

꼬질이 로지

여윽시 삼단색인 로지 머리

끝 탈색모가 제일 진하네요

 

윽 새치도 넘나 심함 ㅜ_ㅜ

3일 뒤 웨촬이라고 말씀드리고

같이 색을 고르는데,,, 탈색모가 너무 어두워서

좀 밝은색으로 될지 테스트를 한 뒤 색을 결정했어요

태환 디자이너님 음청 설명도 잘해주시고

로지 머리에 가능한 색과 다시는 밝은색 못한다고,,,

저보다 더 저의 웨촬을 걱정해 주시는,,, 감솨합니닷 껄껄껄

하,,, 여윽시,,, 색이 안 빠짐 ㅜㅡㅜ

그래서 끝에 쪽 색으로 맞추기로 했어요

이제 밝은색은 안녕~ㅎㅎ

붉은끼 없는 갈색 중 제일 어두운색으로 결정~!!

B4-CB

두피 보호제 도포 및 착색방지 크림 바르고 시작!

 

윗머리랑 아랫머리랑 색 차이가 많이 나서

윗머리 먼저 듬뿍 바르고, 아랫머리 바르더라고요

하얀 종이를 머리에 붙여서

이게 몬가요?!?!

새치에 염색약 잘 먹으라고 붙이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오오 처음 보는 기술 ㅎㅎ

염색약 다 도포 후 40분 자연 방치!

 

40분이 지나면 샴푸실로 고고

태환 디자이너님 손이 엄청 꼼꼼하더라고요

개운한 샴푸!!

 

이제 머리를 말리고 정리를 할까 했는데,,,

웨촬 미용실에서 절대 머리 건들지 말라고!!ㅎㅎ

답답했지만,,, 그냥 말리기만 ㅋㅋ

결혼식 끝나면 머리 할꺼얏!!!

오오 변신 완료!!

색이 많이 어둡지만, 얼굴이 밝아 보여서 좋았어요

얼룩지는 것보다는 나을 듯!

새치도 커버 완료!!

 

확실히 차분해지고, 새치도 완료!!

로지 맘에 쏘옥~~~

 

머리하는 내내 편안하고, 재밌었어요

태환 디자이너님 너무 자상해요

(귀여우십니닷!!!)

로지의 사진 요구에도 잘 찍어주시고 감사 감사

머리 못하면 어쩌나 걱정이 많았는데

급하게 미션 완료!!!

✅ 8월 염색 20% 할인이라고 하네요!!!!

 


강남 신사역 미용실을 찾으신다면

강남 신사역 염색 잘 하는 곳을 찾으신다면

강남 신사역 염색 맛집을 찾으신다면

 

 

 

강남 신사역 미용실

밀본 전체 세치 염색 '반에스'

 

 

 

어떠신가요??

강. 추.